seoulsportal.or.kr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5:18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요구 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대해서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평생교육 진흥과 관련한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74 )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필요 역량
(1) 가치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 보수교육
Ⅲ. 結論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
Ⅰ. 서론
(2) 태도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 실습의 확대
(1) 지식
2) 잠재적 능력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가시적 능력

(3) 개인적 특질



(2) 기술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Ⅰ. 서론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7354_01.jpg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7354_02_.jpg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7354_03_.jpg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7354_04_.jpg list_blank_.png
Ⅱ. 본론






평생교육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평생교육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의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요구 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대상으로하여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평생교육 진흥과 관련한
목 차 -
Ⅳ. reference
순서
다. 평생교육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평생교육의 기획과 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 평생교육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평생교육의 기획과 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Ⅰ. 서론 평생교육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평생교육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의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
Total 36,6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