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marketing 戰略개발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3:53
본문
Download : 분석 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마케팅전략개발-1.hwp
그 다음 목표(目標)환자군을 선정한 후 목표(目標)환자군의 질병property(특성)을 질병연관성분(成分)석(association)을 통…(skip)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FileSize : 122K ,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마케팅 전략개발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리 병원마케팅 CRM
고객관리,병원마케팅,CRM,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資料의 分析은 먼저 전체적인 대상환자의 property(특성)을 살펴보고 인구사회학적 property(특성)과 진료property(특성)별 병원이용패턴을 알아보기 위하여 교차分析과 분산分析을 실시한 뒤 6년간의 진료실적 資料와 비교하였다.
Download : 분석 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마케팅전략개발-1.hwp( 80 )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활용한 병원 marketing 戰略개발에 관한 연구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자료를내려받다 : 122K
I. 배 경
II. 대상 및 방법
III. 결 과
IV. 결 론
연구목적에 맞는 데이터를 선정하여 PC용 DBprogram인 Access를 이용하여 데이터정제(cleaning), 보강(enrichment)과 코딩(coding)과정을 거쳤으며 스프레드시트인 Excel과 SAS/STAT를 이용하여 다각적 分析과 탐색을 한 후 SAS/Enterprise minor 8.10을 이용하여 연구목적에 맞는 데이터마이닝 과정을 수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