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미래)지향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0:09
본문
Download : 미래지향마케팅전략.doc
맞는 무엇을 만들어야 하느냐 보다는 그 alteration(변화) 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해 무슨 능력을 가져야 하느냐에 관심을 두게…(To be continued )





마케팅전략의 정의, 전략적 마케팅 관리, 세계 경영환경 변화, 선진기업들의 과제, J & J 의 Frameworks, , FileSize : 33K , 미래지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정의 선진기업
future(미래)지향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의 定義(정의), 전략(戰略) 적 마케팅 관리, 세계 경영環境 변화, 선진기업들의 課題, J & J 의 Frameworks, , filesize : 33K
Download : 미래지향마케팅전략.doc( 71 )
설명
마케팅전략,마케팅정의,선진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그러나 이제는 아무리 행동계획을 잘 세워도 전혀 예측치 못했던 environment이 나타나 이러한 행동계획이 맞지 않게 되었다.
marketing 책략의 정의(定義)
책략적 marketing 관리
세계 경영environment alteration(변화)
선진기업들의 과제課題
J & J 의 Frameworks
예전에는 marketing 계획을 세운다고 하면 구체적인 행동을 계획했다. 그때부터 책략이라는 것이 구체적인 행동을 계획해서는 안된다는 것, alteration(변화) 하는 environment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광고는 얼마나 하고, 제품은 무엇을 개발하고 하는 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