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웅진기업分析,웅진마케팅책략,LCA,제품생산개발LC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7:16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x
웅진코웨이,웅진기업分析,웅진마케팅책략,LCA,제품생산개발LCA,
설명






웅진코웨,웅진기업,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LCA,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x( 32 )
순서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웅진기업 웅진마케팅전략 LCA 제품생산LCA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웅진기업分析,웅진마케팅책략,LCA,제품생산개발LCA,
_SLIDE_1_
ECO -WAY
_SLIDE_2_
INDEX
2. 산업분석
4. LCA
1. 기업분석
6. 향후전략(戰略)
5. 전략(戰略) 분석
3. 제품분석
_SLIDE_3_
“조사 목적 및 의의”
“그린 랭킹”
기업들이 얼마나 친環境 경영을 했는지 항목별로 점수화 해 순위를 매긴것
_SLIDE_4_
Chapter 1.
“기업 분석”
_SLIDE_5_
“기업분석”
1-1 회사intro 및 연혁
1989년 5월 2일 웅진 코웨이 설립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문화), 고급화 주도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槪念을 도입 , 코디 양성 ( 사전서비스 제공 )
_SLIDE_6_
“기업분석”
1-1 회사intro 및 연혁
현재 環境가전업계 1위기업
500만 고객 돌파
1898년 5월 2일
1996년 6월
1998년 4월
사업처음
1898
1993
1...
_SLIDE_1_
ECO -WAY
_SLIDE_2_
INDEX
2. 산업분석
4. LCA
1. 기업분석
6. 향후전략(戰略)
5. 전략(戰略) 분석
3. 제품분석
_SLIDE_3_
“조사 목적 및 의의”
“그린 랭킹”
기업들이 얼마나 친環境 경영을 했는지 항목별로 점수화 해 순위를 매긴것
_SLIDE_4_
Chapter 1.
“기업 분석”
_SLIDE_5_
“기업분석”
1-1 회사intro 및 연혁
1989년 5월 2일 웅진 코웨이 설립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文化(문화), 고급화 주도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槪念을 도입 , 코디 양성 ( 사전서비스 제공 )
_SLIDE_6_
“기업분석”
1-1 회사intro 및 연혁
현재 環境가전업계 1위기업
500만 고객 돌파
1898년 5월 2일
1996년 6월
1998년 4월
사업처음
1898
1993
1993년 1월
1996
1998
웅진코웨이 설립
環境기술 연구소 설립
업계최초 ISO 14001획득
업계최초 렌탈marketing ,CODI(Coway Lady)도입
_SLIDE_7_
“기업분석”
1-2 미션 & 비젼
미션
비젼
_SLIDE_8_
“기업분석”
1-3 수상 인증 및 present condition
IN 2xxx
_SLIDE_9_
“기업분석”
1-4(1) 조직도
_SLIDE_10_
“기업분석”
1-4(2) 環境 분석 센터
環境분석센터는
주요업무
분석결과에 대한 신뢰성 확보
KOLAS 인정기관
먹는물 검사기관
TUV-SUD ROHS
분석자체연구활동
미국수질협회 인정
기타시험검사업무
먹는물, 지하수, 먹는샘물에 검사업무대행
6대 유해물질 자체분석, 테스트
각종수처리 설비,성능,안전 인증
생활에 밀접한 influence을 끼치는 부분 연구
Rental, 고객 Claim, 연구Task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