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marketing 戰略,스타벅스analysis(분석) ,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2:09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마케팅,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pptx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마케팅,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pptx( 38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마케팅,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marketing 戰略,스타벅스analysis(분석) ,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marketing ,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marketing 戰略,스타벅스analysis(분석) ,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marketing ,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마케팅,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의위기,스타벅스벤치마케팅,스타벅스벤치마킹,벤치마킹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마케팅전략 스타벅스 스타벅스의위기 스타벅스벤치마케팅 스타벅스벤치마킹 벤치마킹사례






_SLIDE_1_
스타벅스
Delivering Customer Service
_SLIDE_2_
Contents
1. 스타벅스 intro
2. 스타벅스의 위기와 그 원인(原因)
3. 벤치마킹을 통한 스타벅스 위기 극복 方案 탐구
_SLIDE_3_
1. 스타벅스 intro
_SLIDE_4_
스타벅스연혁
Gerald Baldwin, Gordon Bowker, 그리고 Ziev Siegl이
시애틀 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 첫 오픈
1971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은 슐츠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 文化(culture) 도입 결심
1983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해서 대성공
1984
슐츠는 스타벅스를 북미에서 지배적인 커피 전문 브랜드로 키움
Orin Smith CEO 취임
2002
Gerald Baldwin, Gordon Bowker, 그리고 Ziev S...
_SLIDE_1_
스타벅스
Delivering Customer Service
_SLIDE_2_
Contents
1. 스타벅스 intro
2. 스타벅스의 위기와 그 원인(原因)
3. 벤치마킹을 통한 스타벅스 위기 극복 方案 탐구
_SLIDE_3_
1. 스타벅스 intro
_SLIDE_4_
스타벅스연혁
Gerald Baldwin, Gordon Bowker, 그리고 Ziev Siegl이
시애틀 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 첫 오픈
1971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은 슐츠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 文化(culture) 도입 결심
1983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해서 대성공
1984
슐츠는 스타벅스를 북미에서 지배적인 커피 전문 브랜드로 키움
Orin Smith CEO 취임
2002
Gerald Baldwin, Gordon Bowker, 그리고 Ziev Siegl이
시애틀 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 첫 오픈
1971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은 슐츠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 文化(culture) 도입 결심
1983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해서 대성공
1984
슐츠는 스타벅스를 북미에서 지배적인 커피 전문 브랜드로 키움
Orin Smith CEO 취임
2002
_SLIDE_5_
스타벅스의 성공을 이끈 Value proposition
스타벅스의 3가지 브랜딩 strategy
커피
매장내 분위기
엄격한 공급사슬관리를 통해 커피의 표준화를 맞춤
최고급 품질의 커피를 보장함
고객밀착형 서비스
단골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제공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만든다
_SLIDE_6_
Starbucks Partners
Channel of Distribution
a.전세계6만명, 북미 5만명
b.가장 …(To be continued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