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5:18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요구 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대해서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평생교육 진흥과 관련한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hwp( 74 )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필요 역량
(1) 가치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 보수교육
Ⅲ. 結論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
Ⅰ. 서론
(2) 태도
2) 平生敎育(평생교육)사 실습의 확대
(1) 지식
2) 잠재적 능력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1) 가시적 능력
(3) 개인적 특질
(2) 기술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사의 능력개발을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토론해 보시오
Ⅰ. 서론





Ⅱ. 본론
평생교육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평생교육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의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 구체적인 직무 범위를 살펴보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요구 분석하고 운영, 컨설팅, 개발, 평가와 학습자에 대상으로하여 학습정보를 제공하고 생애능력개발의 상담과 교수, 평생교육 진흥과 관련한
목 차 -
Ⅳ. reference
순서
다. 평생교육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평생교육의 기획과 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 평생교육사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평생교육의 기획과 분석, 평가 및 교수 업무 수행, 진행으로 규정한다.Ⅰ. 서론 평생교육사는 대학에서 법이 정한 평생교육과 관련된 과목을 일정 이상의 학점을 이수한 사람, 또는 법이 정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양성기관에서 소정의 과정 이수를 한 후 자격증을 받은 사람 또는 교육현장에서 활동을 하던 사회교육담당자, 사회교육지도자, 사회교육자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 중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