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20본문
Download : 광고론레포트.hwp
전문적인 투자회사들 뿐 아니라 제 1금융권의 은행들과 외국계 금융사들까지 너도 나도 이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는 것을 광고를 통해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실제로 최근에 사람들의 입에 가장 많이 오르내리고 있는 future 에셋증권의 펀드 광고와 하나은행의 빅팟펀드광고, 미국계 은행인 CITI BANK의 EMA상품에 대한 광고를 지속적으로 볼 수가 있었다.
너도 나도 부자가 되는데 열중하고 있는 사람들이 최근 政府의 규제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급랭함에 따라 모두들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고, 은행이나 증권회사들이 판매하는 파생금융상품에 너도 나도 투자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이러한 광고시장의 트렌드가 그리 이상하게 보이진 않았다. 이 외에 한국투자증권BANKIS, 키움증권, 동양CMA 등 다른 많은 회사들의 투자 상품 광고가 있었지만 일일이 열거하자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drop하기로 하겠다. 그야말로 온 나라가 ‘부자되기 …(drop)
설명
TV광고트렌드,사회문화분석비교,광고론,광고분석,사회문화트렌드,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
, filesize : 7104512






순서
, FileSize : 7104512 , [광고론] 광고와 사회와 경제인문사회레포트 , TV광고트렌드 사회문화분석비교 광고론 광고분석 사회문화트렌드
Download : 광고론레포트.hwp( 6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