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레포트] 독서록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레포트] 독서록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8

[레포트] 독서록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0:44

본문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hwp





-청렴캠페인: `국민들이여, 청렴 하라` 설득적이지 못 함
? point 메시지가 날카로운 설득력을 갖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 정치 광고에서 말이 많았던 후보가 당선된 적은 거의 없다.

◇ `백화점 나열`은 최악의 프레젠테이션이다
? 프레젠테이션의 목적은 `설명(explanation)`이 아니라 `설득`이다.
-참여정부에서 각종 정부기관의 이름과 정책 이름까지 영어로 지어 국민들에게 point 메시 지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메시지는 경쟁자들과 뚜렷하게 구분 지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선거 당시 이명박 후보는 `경제 대통령`을 point 컨셉으로 줄곧 밀고 나갔다.
-한 가지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과감히 포기해야 한다.
-고객의 마음속에 파고 들어가야 한다.
? 제품이 좋은 이유를 point적으로 닥 한 가지만 주장한다면 기억에 오래 남는다.
-세븐업: the uncola
? point 메시지는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발판이 된다된다.

◇ 구구절절 설명(explanation)해야 되면 이미 진 게임이다
? 정치 캠페인에서는 point 메시지의 힘이 위대하다.
? 단순한 point이 복잡한 디테일을 이긴다.
[레포트] 독서록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순서


설명
[레포트] 독서록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레포트/감상서평
[레포트],독후감-커뮤니케이션,불변의,법칙,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간결하면서도 명쾌한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강미은 지음



Chapter 1. point 메시지를 분명히 하라
point의 원칙

◇ point을 살리려면 `버림의 미학`이 필요하다
? discrimination화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속에 point 컨셉을 뚜렷하게 심어야 한다.
? point 메시지가 애매모한 경우가 많다.
-이명박 후보의 광고…(省略)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hwp( 22 )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1.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2.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3.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4.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5.gif [레포트]%20독후감-커뮤니케이션%20불변의%20법칙_hwp_06.gif





다.
? point 메시지가 있어도 설득력이 없으면 결과는 마찬가지다.

◇ 어쭙잖은 군더더기로 point 컨셉을 흐리지 마라
? 2080 치약 성공 example(사례)
-`20개의 치아를 80세까지`
-`2080토탈` 이라고 했다면 어쭙잖은 단어로 point 컨셉을 흐렸을 것이다.
-한 가지 간단한 메시지를 정해야 한다.
? 설득은 point 메시지를 강력하게 부각할 때 실현된다된다.
전체 36,6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