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기업紹介(소개)와 비전,STP分析,4P分析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26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기업소개와 비전,STP분석,4P분석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hwp
대중들 사이에서 ‘워킹’이 이슈가 되고 트렌드가 되면서 올레길 뿐만 아니라 아파트 단지에서, 공원에서, 출퇴근을 하는 시간에도 ‘워킹’을 하려하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따 그리고 지속적인 걷기 운동은 무리한 다이어트에서 오는 요요 현상 같은 부작용이 없으며 체지방을 없애고 근육을 키워줘 건강하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 준다는 기사 또한 ‘워킹’을 대중화 시키는 데에 한 몫을 하고 있따 이러한 트렌드는 ‘운동화를 신는 도시의 여자(운도녀)’와 ‘운동화를 신는 도시의 남자(운도…(skip)
프로스펙스의 기업紹介(소개)와 비전,STP分析,4P分析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펙스의 기업紹介(소개)와 비전,STP分析,4P分析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다. 국내에서 이 같은 워킹화를 본격 출시한 브랜드는 2009년 프로스펙스가 처음이다.
설명






Download : 프로스펙스의 기업소개와 비전,STP분석,4P분석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hwp( 34 )
프로스펙스,기업소개와,비전,STP,P,소비자,의사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펙스의 기업소개와 비전,STP분석,4P분석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 프로스펙스의 기업소개와 비전,STP분석,4P분석 및 소비자 의사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기업소개와 비전 STP P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순서
Walk Light
Live Better
목차
1. 서론
(1) 기업 선정이유 p.3
2. 본론
(1) 기업紹介 p.3
(2) 기업비전 p.4
(3) STP analysis p.4~6
(4) 4P analysis p.7~8
(5)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환경 analysis
1) 개인적 요인 p.9
2) 환경적 요인 p.9
3) 상황적 요인 p.9
(6)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1) 필요인식 p.9
2) 정보탐색 p.9~10
3) 대안평가 p.10~11
4) 구매선택 p.11
5) 구매 후 행동 p.12~13
3. 結論 p.14
4. Reference List p.14
1. 서론
(1) 기업선정이유
그림 1 프로스펙스 W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최근 제주도 올레길을 스타트으로 전국에 올레길 열풍이 불기 스타트하면서 새롭게 ‘워킹화’ 제품 시장이 각광 받고 있따 워킹화는 러닝화보다 가볍고 디자인에 투자 비중을 늘린 신개념(槪念) 아웃도어 신발로서 평상시 걸을 때 편리함과 안정감을 주는 신제품이다. 이 해는 제주의 올레길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둘레길이 생기면서 걷기 열풍이 막 스타트될 즈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