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ONLINE]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ONLINE]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8

[ONLINE]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4:49

본문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 취하지 않는다.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살이 찐다.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 OB맥주 광고기획서 설문조사포함


Ⅳ. 소비자 分析
1. 맥주의 Archetypes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2. 맥주가 날 부를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 운동하고 갈증날때

- 더운 여름날

- 가볍게 술을 마시고 싶을때

- 1차는 소주 후 2차는 맥주

- 입가심으로

- 돈이 넉넉할때

- 집에서 혼자서 술을 마실때
3. 맥주의 싫은 점은..
- 배가 부르다.
맥주 선택시 고려사항은 무엇입니까?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6. 조원들 맛에 대한 Blind Test 결과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모름

모름

1

2

1
브랜드
인지후
(알음)

3

1

3

2

2
브랜드
인지전
(모름)

정재엽

이혜진

심보라

김태훈

김문수
1 : OB , 2 : Cass , 3 : HITE
인지 전 OB 1명 인지 후 OB 2명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7. 브랜드 파워 present condition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drop)

레포트/경영경제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1.gif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2.gif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3.gif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4.gif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5.gif OB맥주%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6.gif
설명




순서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OB맥주,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저관여 (?)

- (짧은 구매주기) 습관적인 구매
: 브랜드 충성도

- discrimination적 이미지가 없어서는 아닐까?
브랜드 파워 (인지도,선호도,충성도) 가 중요하다. - 비싸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금정구 주민 100명에게 물었습니다!!
5. 맥주 선택 시 우선 순위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1. 맛을 구별하나 ?

- 대답하기 편해서가 아닐까?

- 맛이 주는 이미지는 아닐까?

2. 상관 없다.

- 화장실에 자주 간다.





Download : OB맥주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65 )


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4. 주류 선호도 ( 성별, 연령별 )
소비자가 생각하는 맥주
젊은 여성이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다.
전체 36,6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