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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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ecutive Summary
I. 연구주제
II. 연구주제 선정배경
III. 업계 및 기업introduction
IV. 연구 프로젝트
V. 연구모형 분석
VI. 한계점과 시사점
I. 연구주제
소비자 만족 향상 example(사례) 를 연구하기 위해 선정한 기업인 (주) 유한양행을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최종 개별 소비자인 2차 소비자의 의약품 관련 전화 문의에 대한 만족도 향상 plan으로 제안된 “소비자 전화 응답 서비스: ARS”의 구축배경과 실향 철회 原因을 고찰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을 통한 기업의 core 이슈인 ’신뢰’ 구축에 필요한 궁극적인 plan과 고려 요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또, 가격, 복용량 등 사소한 것에서부터 질병상담, 부작용 등 다양한 제품 관련 문의 가 발생하며 소비자를 안심시키고 만족시키기 까다로운 경우가 많은 편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유한양행에서 실시하는 관계마케팅 전술에 상대하여 analysis하였습니다.
II. 연구주제 선정 배경
1. ㈜유한양행은 제약업체라는 사업 property(특성)상 취급하는 의약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민감도가 높다.유한양행관계마케팅 , 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2. 의학 지식이나 의학 전문용어는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렵고 까다롭기 때문에, 소
비자들이 적절하게 의약품을 사용하게 하려면 소비자와 제약사…(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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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유한양행관계마케팅
설명
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
유한양행에서 실시하는 관계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