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KT메가패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5:38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doc
그 해 9월 초고속 누리망 가입자 1백만 명을 돌파한 이래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아
.
지난 2월27일 현재 메가패스 가입자는 3백97만7천여명으로 이달 중 4백만 명을 넘어설 展望(전망) 이다. 그러나 사이버 월드 리더 실현을 위해 유선전화 사업에서 누리망 사업으로 역량을 전사적으로 집중했다.
.
KT는 가입자 4백만 돌파에 또 다른 의미를 두고 있다아 세계 ADSL 시장에서의 한국의 위상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기 때문일것이다
.
경제협력개발기구의 지난해 4월 발표에 따르면 한국은 광대역 누리망 (ADSL 등 초고속 누리망 ) 보급률에서 30개 회원국 중 1위에 올라있다아
.
KT는 세계 최대의 ADSL서비스 업체가 됐다. 지난해 6월에는 일본에 ADSL 방식의…(To be continued )
설명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doc( 34 )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KT메가패스
![[기업마케팅사례]%20KT메가패스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KT%EB%A9%94%EA%B0%80%ED%8C%A8%EC%8A%A4_doc_01.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KT메가패스
순서
기업마케팅사례,KT메가패스,경영경제,레포트
KT메가패스
KT는 초고속 누리망 시장에 뒤늦게 뛰어 들었다.
.
그 결과 사업 개시 1년 만인 2000년6월 초고속 누리망 시장 1위에 올랐다.
.
그 결과 사업 개시 1년 만인 2000년6월 초고속 누리망 시장 1위에 올랐다. 그러나 사이버 월드 리더 실현을 위해 유선전화 사업에서 누리망 사업으로 역량을 전사적으로 집중했다. 그 해 9월 초고속 누리망 가입자 1백만 명을 돌파한 이래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아
.
지난 2월27일 현재 메가패스 가입자는 3백97
******
KT메가패스
KT는 초고속 누리망 시장에 뒤늦게 뛰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