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6:17본문
Download : 삼각김밥.hwp
이에 7-Eleven 은 지속적인 가격인하를 통해 판매량증가와
M/S 증대를 꾀하였다.삼각김밥 , 삼각김밥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다.
현재 삼각 김밥 시장은 주요 4개 사가 판매 경쟁을 펼치는 과점시장 형태를 띠고
있다 그러므로 과점시장의 성격상 경쟁사의 가격에 매우 민감한 reaction 을 보이지 않
을 수 없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LG25, 바이
더웨이, 미니스톱 등의 진입이 늘어나면서 각 기업들이 경쟁 지향적 가격 결정을
하며 가격 인하 경쟁이 심화되었다. 이 때에는 훼미리
마트와 7-Eleven만이 삼각 김밥을 판매하여 다른 경쟁자들이 없었기 때문에 고마
진을 통해 단기 이익을 극대화하려 하였다.
*PLACE
7-Eleven는 LFD에서 …(생략(省略))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삼각김밥에 대한 글입니다. 치열한 가격 경쟁 하에서 최근의 급격한 가격 변동은 선두기업으로써
가격 선도력을 가진 7-Eleven이 주도해왔다.
순서
삼각김밥에 대한 글입니다. 저관여 편의품인 삼각 김밥의 경쟁 무
기는 역시 가격이었다.삼각김밥
Download : 삼각김밥.hwp( 83 )






삼각김밥
서론
1. (주)코리아 세븐 (7-Eleven) 기업 개요
2. `7-Eleven의 주먹 김밥`
본론
1. 상황분석
* 제품 시장의 정이
1) 시장분석
-시장 규모, 점유율, 展望(전망)
-수요분석
-경쟁구조 분석
2) 기업분석
-강점, 약점
3) environment분석
- 사회 culture적, 경제적, 정치적 environment
2. SWOT분석
** LFD건설의 의미와 변화 모습
3. 기업 目標(목표) 수립
4. SBU 目標(목표)수립
*왜 특히 삼각김밥에 주력하는가?
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6. 포지셔닝
7. marketing 믹스관리(4Ps)
-TV광고에 대한 세부 분석
8. 성과평가
*매출분석
*편차분석
*매출/비용 /trade-off
結論(결론)
1. 향후 코리아 세븐 전략(戰略) (4가지)
*PRICE
ⅰ)스키밍 가격전략(戰略) (skimming price strategy)
삼각 김밥은 초기에는 비교적 높은 가격인 900원에 판매되었다. 이러한 파격적인 가격인하는 LFD의 대량생산에 따른 원가
절감으로 가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