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07:16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획서 - 싸이월드.ppt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싸이월드 ,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획서 - 싸이월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싸이월드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획서 - 싸이월드.ppt( 19 )
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Ⅰ. 싸이월드의 現況(현황)
Ⅱ. 싸이월드의 6가지 책략
Ⅲ. 싸이월드 SWOT 분석
Ⅳ. 싸이월드 STP 분석
Ⅴ. 경쟁 사이트 비교
Ⅵ.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Ⅶ. 싸이월드의 차후 marketing 책략
Ⅳ. 싸이월드의 STP 분석
❍ Segmentation
•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으로 크게 세분화
• 연령층에 의한 분류 – 10대, 20~30대, 40대 이상
• 구매력에 의한 분류 – 금전적 문제를 통한 수익성의 문제
❍ Targeting
• 누리망 에 대한 접근도가 높은 집단
• 경재적 능력을 갖춘 집단 – 사이버 머니 ‘도토리’의 구매능력
• 구매력이 높은 집단
❍ Positioning
• 개인성 기반의 커뮤니티로서의 확보
•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화
• 신뢰기반의 정보공유
Ⅴ. 경쟁사이트 비교
❍ Daum 커뮤니티
• 압도적인 점유율
• 사용자 중심의 참여형 컨텐츠와 서비스 개발
• 접속 지연과 오류 – 서버의 부족
• 부실한 검색엔진 – 외국 엔진의 아웃소싱을 통한 해결
• 플래닛 서비스의 도입 –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서…(ski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싸이월드에 대한 기업분석 및 SWOT분석, STP분석, 경쟁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파워포인트 발표용 리포트입니다. project 작성하는데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과제 작성하는데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싸이월드에 대한 기업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 경쟁analysis(분석) 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파워포인트 발표용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