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辛라면(농심)의 中國 진출 성공사례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辛라면(농심)의 中國 진출 성공사례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8

辛라면(농심)의 中國 진출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9:47

본문




Download : 辛라면(농심)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hwp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여 라면시장의 성장 가속도를 더하는 책략도 동시에 필요했다.

■ 중국(中國)라면시장
중국(中國)은…(省略)


辛라면(농심)의 中國 진출 성공사례
본자료는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를 조사한 리포트입니다.농심신라면 , 辛라면(농심)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辛라면(농심)의%20중국%20진출%20성공사례_hwp_01.gif 辛라면(농심)의%20중국%20진출%20성공사례_hwp_02.gif 辛라면(농심)의%20중국%20진출%20성공사례_hwp_03.gif

본reference(자료)는 신라면의 中國 진출 성공사례를 조사한 리포트입니다. 고품질(프리미엄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진 것이다. 그 첫 번째 해답은 바로 품질의 차별화였다. 라면은 싸고 영양가도 별로 없는 식품이지 않나 하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뒤집는 작품이었다. 매운라면 신라면, 얼큰하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라면, 품질과 컨셉으로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는 신라면이 탄생하게 된 것이다.
붉은 고추와 소고기라 잘 조화된 얼큰하고 매운 국물, 고급 소맥분을 사용한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표고버섯, 건파 등의 별첨스프로 신라면이 그 모습을 드러냈다. 매운맛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라는 키워드를 잡았다.
또 당시의 라면은 대부분 순한 맛 위주였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辛라면(농심)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hwp( 81 )


레포트/경영경제
■ 농심 辛라면의 탄생
■ 중국(中國)라면시장
■ 중국(中國)에서의 농심 辛라면
■ 농심 辛라면의 중국(中國)내 marketing 책략
■ 최신 농심 보도資料 2004.07.12 , 한경닷컴
■ 중국(中國)내 브랜드 인지도 조사 결과(2003.07.08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농심 辛라면의 탄생
농심 신라면은 1985년 안성탕면의 인기를 추진력으로 하여 라면업계 1위에 올라선 농심은 확고부동한 1위의 자리를 다질 필요가 있었다. 두 번째 해답은 차별화된 컨셉을 창출하는 것이었다.

설명



순서





농심신라면

다. 매운맛 라면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는 것이었다.
전체 36,6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