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마케팅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1:59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보고서.doc
그들은 긴축(내핍) 경제상황을 보다 잘 반영하면서 소비자들의 허리띠를 조금 느슨하게 만들수 있는 프로모션을 원했다.
L.A 코카콜라 Bottling사의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에 대상으로하여 구체적으로 요약된 자료(data)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본 자료(data)가 모쪼록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보고서.doc( 4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코카콜라의마케팅보고서
2. 目標(목표)
3. 기본 발상
4. 전술
5. 예산
6. 결과
7. 관련 담당자
8. 남기고 싶은 말
Renfro에 따르면 그들은 항상 상당한 판촉활동을 해오고 있다 `우리는 어떤 판촉방식이 한번 성공하면 그 방식을 고수한다. 처음 2년간 그 판촉은 대단히 성공적이었으나 3년차에 그 효과(效果)는 약 20% 정도로 떨어졌다. [경영]코카콜라의마케팅보고서 , 코카콜라의 마케팅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의 마케팅 보고서
다.`
Renfro에 따르면 그들은 그 행사를 3년동안 반복시행했다. `우리는 Mystery Shopper and Great Grocery Giveaway` sweepstakes들을 통해서 이같은 目標(목표)를 달성했다. 우리는 상당히 많은 흥미로운 부가행사를 구…(skip)
순서
L.A 코카콜라 Bottling사의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정리된 자료입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Coke을 Laura Scudder의 바로 오른편에 진열했다. 우리는 4년전에 Laura Scudder감자칩 회사와 홀짝, 바삭(Sip & a Chip)`이라는 tie-in promotion을 했었다. 여러분들에게 본 자료가 모쪼록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용 쿠폰을 발행했고 매체비용을 끌어쓰고, 한편의 가격에 이중으로 예산을 편성하는 이득을 얻었다. `기어를 변속할 시기였던 것이다` 라고 Renfro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