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5:26본문
Download :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전략.doc
일반영업용의 식당은 위치선정을 제일로 생각하고 있따 그러나 호텔식당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호텔부지자체의 이동의 불가능함으로써 호텔의 주변environment의 시장성과 주고객층에 대한 철저한 分析(분석)을 통해 식당업의 컨셉을 설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호텔의 식음료영업장의 위치와 시설 그리고 분위기는 좋은 environment을 조성하는 요인이 된다된다. 이러한 운영요소들은 각기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있지만 호텔 식당 관리자들은 이러한 요소들을 최적화시킬 수 있어야 하며 이러한 요소들은 상호 유기적으로 결합시킬 수 있어야 한다.
첫째, 훌륭한 environment의 조성이 필요하다. 그리고 식음료업장의 설비, 실내장식, 메뉴, 종사원의 유니폼, 식사에 필요한 기물류, 린넨류 및 종사원의 서비스가 잘 조화되어야 한다. 좋은 environment이란 공급자측면에서의 효율적인 작업의 environment을 조성함과 동시에 수요자측면에서는 그 식당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된다된다.
둘째, 최적조건의 위치선정이다.
셋째, 친절한 인적서비스의 제공이다.한식당경영전략 ,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전략.doc( 79 )
,경영경제,레포트
호텔 및 외식업에 있어서 경영자가 고려하여야 할 운영요소는 고객의 관점에서 고려되어야 한다. 이는 인적서비스의 판단을 가시화시킬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며, 더 나아가서 식당의 전체적 인상을 판단하는 첫 번째 요인으로 작용한다.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그 외에도 식당의 외부 environment의 미화와 공공장소나 화장실의 청결이 큰 effect(영향) 을 미치며, 호텔 주차시설과 조명시설이 잘 되어 있고, 자동차의 안전이 보장되어야 한다.
호텔식당업은 유형의 상품의 제공과 동시에 인적서비스의 제공을 그 기본으로 하고 있따 고객은 종사원의 훌륭한 외모와 기술적 측면뿐만 아니라 정신적 서비스까지 요구하고 있따 다시 말하면, 아무리 훌륭한 유형의 상품과 친절함과 신속함이 제공되었다 하더라도 생산자 중심의 서비스가 실행되었다면 질 높…(생략(省略))
설명
특등급 호텔의 한식당 경영strategy
순서
한식당경영strategy
다.
최적조건이라 함은 그 호텔을 찾는 고객의 관점에서 가장 좋은 장소를 말한다. 또한 식당은 배달과 공급의 조건, 식자재의 수령조건, 공해 등의 조건을 고려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