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 seoulsportal8 | seoulsportal.or.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 seoulsport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8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6:17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ppt





군집들을 평가한다.
Hertzprung와 Russell은 별들을 세개의 군집으로 나누었다.
군집화는 간접적이다.
SAS Enterprise Miner를 사용하여 군집들을 만든다.
제품들의 군집
같이 팔리는 제품들의 군집을 통해 제품 추천 시스템의 기초를 만들 수 있다
marketing 의 방향을 제시하는데 사용되어지는 군집
고소득, 아이들, 가용예금,…
가용예금 대변잔고 나이 결혼상황 아이의 수
수입
군집화가 어떻게 은행에서 부동산 담보 대출에 대한 marketing 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예
몸에…(省略)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군집화_ppt_06.gif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순서
다.
80%의 별들이 광도와 온도에 따라 주계열로 넓게 퍼져있고 별들의 나이에 질량에 따라 적객거성, 백색왜성으로 변하는 별들의 생명순환을 볼 수 있다
광도
분광형
절대적 크기
백색왜성
적색거성
주계열
사람들의 군집
유사한 행동을 가진 사람들의 군집이 마켓 세그먼트이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ppt( 59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군집화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군집화,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군집화
여기서 다룰 내용
레코드(데이터)간의 거리라는 관념.
군집화의 몇 가지 응용
K-means 군집화 알고리즘
분할 군집화 알고리즘
응집 군집화 알고리즘
자기연상지도
군집화를 위한 reference(자료)준비
SAS program을 통한 군집화
모델, 선형 & 다중 회귀, 회귀를 사용할 때의 위험성, 로지스틱 회귀
목표(goal)
직접 데이터 마이닝과 간접 데이터 마이닝을 비교한다.
K-means 알고리즘을 설명(說明)한다.
군집화는 유사한 것들끼리의 집합을 찾는다.
군집화에는 타겟 변수가 없다.

군집화는 우리에게 많은 것들을 도와 줄 수가 있다
대량의 데이터들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세그먼트를 찾을 수 있다
전형적인 소수의 데이터를 찾음으로써 데이터 수를 줄일 수 있다
커다란 데이터 셋을 작은 동질(同質)의 조각들로 나눌 수 있다
군집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인지(人智)가 필요하다
별들의 군집
Hertzprung-Russell 다이어그램 : 온도와 광도에 따라 별들의 군을 나눈다.
전체 36,6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