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marketing ]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1:22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마케팅 전략.ppt
또한 Co-Brand는 두 개 또는 여러 기업이나 조합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나오는 것을 말한다.
Co-branding
Ingredient Branding
Co-marketing
1
2
3
2. 책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마케팅
①Co-Branding?
새로운 제품이 이미 구축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두 개
이상의 회사 브랜드와 서로 합쳐져 출시되는 co-branding은 신용카드 업계에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따
② Ingredient Branding
브랜드 제품을 구성하는 필수적인 요소나 재료에 대한
브랜드 자산을 창조하는 것이다. 또한 Co-Brand는 두 개 또는 여러 기업이나 조합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나오는 것을 말한다.
③Co-Marketing?
매출증대를 위해 관련 있는 브랜드 제품을 함께 연결하여 광고, 판촉 등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는 것을
의미한다. Co-branding Ingredient Branding Co-marketing 1 2 3 2. 책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마케팅 Co-Branding새로운 제품이 이미 구축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두 개 이상의 회사 브랜드와 서로 합
[All2Txt: Evaluation Version...
서로간의 Win-Win책략 공동마케팅
서 론
본 론
결 론
1.공동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책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마케팅
3.공동마케팅을 하는 이유
4.공동 마케팅의 득과 실
5.공동마케팅의 성공책략
본 론
1. 공동마케팅이란?
공동마케팅은 Brand bundling(묶음) 또는 Brand
alliances(제휴)라고 부르며 어떤 트렌드에서 두 개의
브랜드 또는 그 이상의 브랜드들이 함께 조인트
상품이나 시장에 결합해서 나오는 것을 말한다.설명
[경영,경제] [marketing ]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marketing 전략
[경영,경제] [marketing ]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marketing 전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마케팅 전략.ppt( 77 )
경영,경제,마케팅,서로간,Win,Win전략,공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서로간의 Win-Win책략 공동마케팅 서 론 본 론 결 론 1.공동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책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마케팅 3.공동마케팅을 하는 이유 4.공동 마케팅의 득과 실 5.공동마케팅의 성공책략 본 론 1. 공동마케팅이란 공동마케팅은 Brand bundling(묶음) 또는 Brand alliances(제휴)라고 부르며 어떤 트렌드에서 두 개의 브랜드 또는 그 이상의 브랜드들이 함께 조인트 상품이나 시장에 결합해서 나오는 것을 말한다. Co-Marketing에 참가한 업체들은 매출증대와 이미지 상승효능를 동시에 누릴 수 있따
3. 공동마케팅을 하는 이유
효능의 증폭
역치(Threshold)
의 돌파
인지도 제고
우산효능
새로운 가치
창조
4. 공동 마케팅의 득과 실
장 점
마케팅 활동의 비용 절감
기존 제품 및 브랜드에 있는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
3. 신제품의 경우 소비자에게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강화
브랜드 정체성(Identi…(skip)
[경영,경제] [마케팅]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서로간 Win Win전략 공동마케팅 전략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서로간의%20Win-Win전략%20-%20공동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5D%20%EC%84%9C%EB%A1%9C%EA%B0%84%EC%9D%98%20Win-Win%EC%A0%84%EB%9E%B5%20-%20%EA%B3%B5%EB%8F%9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