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 [논문,소논문]스포츠 marketing 에 대하여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 [논문,소논문]스포츠 marketing 에 대하여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논문,소논문]스포츠 marketing 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4:49

본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hwp






현대·기아공동,「2009 FIFA 대륙간컵대회 후원」,『현대·기아자동차그룹 뉴스플라자』,2009.6.8
하라다 무네히코,『스포츠 매니지먼트』, 이호영 외 역, 서울: 시간의 물레, 2007, p.200.
“스포츠marketing ”, 네이버 백과사전,(2009.6.23).

(2009.6.23).



스포츠 marketing 은 스포츠자체에 대한 marketing 과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기업이 광고를 위해 스포츠를 이용하는 marketing (이하 스포츠 marketing 이라 칭함)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 것이다. [참고자료] 국내 김대원,「WBC준우승ㆍ피겨퀸 김연아 경제효과 1조원 넘는다 」,『매일경제』, 2009.04.14 (2009.6.23). 박광선,「프로야구 8구단 메인스폰서십 체결」,『프라임경제』, 2008.2.21 (2009.6.23). 박광선,「게토레이 새 모델, 프리미어리거 박지성 발탁 」,『프라임경제』, 2009.5.28 (2009.6.23). 이정일,「`피겨퀸` 김연아, 애니콜 여왕되다 」, 『아시아경제』, 2009.5.10 (2009.6.23). 이지애, 「스포츠 스타 마케팅의 `어제와 오늘`」,『데일리안』, 2009.6.23 (2009.6.23). 최기성,「금호타이어 “맨유 후원, 효과 좋아요”」,『매경닷컴』. 2009.05.14 (2009.6.23). 현대·기아공동,「2009 FIFA 대륙간컵대회 후원」,『현대·기아자동차그룹 뉴스플라자』,2009.6.8 (2009.6.23). “스포츠마케팅”, 네이버 백과사전,(2009.6.23). 국외 하라다 무네히코,『스포츠 매니지먼트』, 이호영 외 역, 서울: 시간의 물레, 2007, p.200.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7505_01.gif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7505_02_.gif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7505_03_.gif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7505_04_.gif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7505_05_.gif
(2009.6.23).
국외

스포츠마케팅 , 스포츠 경영 마케팅 , 스포츠마케팅 촉진 , 논문 , 소논문

최기성,「금호타이어 “맨유 후원, 효능 좋아요”」,『매경닷컴』. 2009.05.14

김대원,「WBC준우승ㆍ피겨퀸 김연아 경제효능 1조원 넘는다 」,『매일경제』, 2009.04.14



목차
[] [논문,소논문]스포츠 marketing 에 대하여

2-1 스포츠 스폰서십
다.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두 분야로 구별되는데,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은 스포츠 자체를 판매하려는 활동이고,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은 기업이 스포츠를 이용하여 자사와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려는 활동이다.
박광선,「게토레이 새 모델, 프리미어리거 박지성 발탁 」,『프라임경제』, 2009.5.28

3-1 스포츠 마케팅이 나아가야할 방향





이지애, 「스포츠 스타 marketing 의 `어제와 오늘`」,『데일리안』, 2009.6.23
설명
(2009.6.23).
(2009.6.23).




순서
(2009.6.23).
1-1 스포츠 마케팅의 상황과 정이

본문내용
1.서론
3.結論(결론)


간단하게 말하면,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에 대한 마케팅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기업이 광고를 위해 스포츠를 이용하는 마케팅(이하 스포츠 마케팅이라 칭함)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 것이다.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hwp( 54 )




1.서론
이정일,「`피겨퀸` 김연아, 애니콜 여왕되다 」, 『아시아경제』, 2009.5.10



박광선,「프로야구 8구단 메인스폰서십 체결」,『프라임경제』, 2008.2.21

이처럼 스포츠와 스포츠 스타들이 기업에게 관심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은 스포츠 마케팅에 있따 스포츠 마케팅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goal(목표) 로 하는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2009.6.23).
(2009.6.23).

2-3 스포츠 마케팅의 한계
[참고자료(資料)] 국내

2-2 스포츠스타를 통한 제품 광고

요즘 TV에서 광고를 볼 때, 스포츠 스타의 전성시대라고 칭할 정도로 스포츠 스타가 출연하는 광고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1 스포츠 마케팅의 상황과 정이

2.본론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에 대한 마케팅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기업이 광고를 위해 스포츠를 이용하는 마케팅(이하 스포츠 마케팅이라 칭함)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 것이다. 이미 많은 광고에서 등장하고 있는 축구 스타의 광고뿐만 아니라, 최근에 인기종목으로 급부상한 수영의 박태환 선수와, 피겨스케이팅의 김연아 선수의 광고도 자주 볼 수 있따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포츠대회를 후원하는 기업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