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 홍보학]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책략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 홍보학]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책략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 홍보학]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27

본문




Download : 프레젠테이션1.ppt




■ 시장 分析(분석)

화장품 상위 5개 기업 중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 1조3042억원(23.6%), 2위는 엘지생활건강이 1조328억원(18.7%)을 기록했으며, 그 다음으로는 더페이스샵 1816억원(3.3%), 코리아나화장품 1190억원(2.2%), 미샤 1131억원(2.1%) 순이었다.
다음으로는 전문점1조4140억원(26%), 백화점 1조150억원(21%), 할인점 4000억원(7%) 등의 순이었다. <표2 참조>
■ Target 分析(분석)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용대상]

순서

본문내용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 17일 발표한 ‘방문판매 기업 직권조사 결과’ 자료에 따르면 2006년 5조5150억원(약 400여개 업체)의 화장품 시장 중 방문판매 점유율은 36%로 총 1조98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표1 참조>
■ 경쟁사 分析(분석)- 더페이스샵
[교양과목-광고홍보학] [광고 홍보학] 20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New Skincare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책략


이 reference(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CONCEPT
아모레퍼시픽 , 기능성 화장품 , 친환경 코스메틱

Download : 프레젠테이션1.ppt( 89 )




레포트 > 기타
[이용대상]


프레젠테이션1-8440_01.gif 프레젠테이션1-8440_02_.gif 프레젠테이션1-8440_03_.gif 프레젠테이션1-8440_04_.gif 프레젠테이션1-8440_05_.gif
설명
■ 자사 分析(분석)- 마몽드


목차
■ 시장分析(분석)- 화장품 시장 상황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