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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instance(사례)]참이슬(진로) 소주의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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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2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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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족의 술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진로는 1924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Marketing,Case]진로소주_성공사례-9625_01.gif [Marketing,Case]진로소주_성공사례-9625_02_.gif [Marketing,Case]진로소주_성공사례-9625_03_.gif [Marketing,Case]진로소주_성공사례-9625_04_.gif [Marketing,Case]진로소주_성공사례-9625_05_.gif






5] ‘참眞이슬露’의 특징

소주 시장은 주류 시장 전체규모의 30-4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간규모는 1조6천억-2천억에 이른다.
본문내용
설명
① 수도권에서 진로와 두산의 시장점(長點)유율

10] ‘참眞이슬露’의 SWOTanalysis(분석)
8] ‘참眞이슬露’의 事例(사례) 모음

3] 소주의 시장 점유율과 판매량
② 주력상품화
② 수도권 판매량 중 제품별 판매량 및 구성비 추이


1970년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해온 진로는 주류사업뿐만 아니라 건설, 유통,식품, 교통 등 꾸준히 관련사를 확장했으며 1990년 초에는 재계20위안에 드는 기업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주)두산이 경월을 인수하여 ‘그린소주’를 출시하였고 지방자치제도 이후 소주의 지역화 현상이 이루어지자 소주 시장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즉 각 회사들마다 소주의 ‘쓴맛’을 벗어나기 위하여 다양한 기술개발과 신상품 등을 선보이게 되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① 소주 시장의 규모

순서
③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11] ‘참眞이슬露’ 세대를 잡아라
4] ‘참眞이슬路’의 탄생배경
참이슬(진로) 소주의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에대하여 조사해보았습니다 교수님께 좋은점수받았고요 많은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
다. 단일 주종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생산하는 진로 이천공장은 1일 300만병의 진로소주를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두산의 Green 소주등장으로 인하여 기존의 소주의 맛은 ‘쓴맛’에서 ‘부드럽다’는 개념으로 바뀌었고 각 회사들마다 ‘그린소주’,‘김삿갓’, ‘곰바우’, ‘참나무통 맑은소주’등 신상품을 선보였다. 하지만 무리한 기업확장과 90년대 중반이후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었던 ‘대선 비자금 문제’, l.M.F등으로 인하여 많은 관련사를 축소, 매각하여 현재에는 주류사업인 (주)진로만 남아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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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변화하는 소주시장

목차

① 소주시장의 규모
② 변화하는 소주시장

2] 소주 시장의 특징
2] 소주시장의 특징

9] ‘참眞이슬露’을 만든 사람들
진로는 日本(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지에 진로소주와 인삼주, 매실주 등을 수출하고 있으며, ‘92년 600만 달러’에 이어 ‘99년 7천만 달러’를 목표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6]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
80년대까지는 (주)진로의 소주만이 독과점 형태로 시장을 형성하였다.
소주시장 , 진로 , 참이슬 , 점유율 , 술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마케팅성공,마케팅사례


① 참이슬세대를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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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instance(사례)]참이슬(진로) 소주의 배경


1] (주) 진로
12] ‘참眞이슬露’에 대하여
7] 설문조사 결과
1] (주) 진로
conclusion(결론)적으로, 변화하는 소주 시장의 특징 있는 소주의 다양화, 저도수화와 단독 brand화를 지향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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