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04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SWOT분석.hwp
- 조직을 통한 마케팅파워 구축
CEO직속기구로 고객의 소리를 신속히 방영할 수 있는 ‘소비자보호센터’를 신설하였다.
체계적인 상품 및 판촉 책략을 수립해 差別화 된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 계획하고 있다
- 우량회원…(skip)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카드 SWOT분석
현대카드,SWOT,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SWOT분석 , 현대카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SWOT





다.
Download : 현대카드 SWOT분석.hwp( 19 )
현대카드 SWOT분석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 다이너스카드사의 인수세계 최초의 신용카드 Diners Club International의 역싸와 명성으로 기존 고객을 흡수하였다.
- 현대자동차 그룹의 영업망 활용
현대자동차 등 현대 그룹 계역 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현대그룹 및 기존 자동차 판매네트워크와 현대캐피탈의 기존 네트워크 등을 적극 활용하였다.
- 差別화 된 서비스 유지
회원들에게 신 槪念의 신용카드라는 점을 인식, 신용카드에 가치 부여하였다.
Visa/Master카드와 제휴하여 멤버십을 획득, 서비스를 강화하고 회원들의 선택의 폭 확장한다.
‘고객서비스 강화’를 경영의 기본방침으로 설정하였다. 신용카드의 기본 가치인 편의성과 금융기능은 물론 자동차생활에 수반되는 다양하고 편리하고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