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편의점이용實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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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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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연구의 설계
연구의 모형및 변수의 선정-선호도가 뚜렷하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설문지 조사법을 채택
설문지
항목
2) 성과의 측정(measurement)-SPSS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빈도분석, 카이스퀘어 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검정, 교차분석을 적용해서 설문지를 분석
_SLIDE_8_
4. 연구의 결과
빈도분석
1. 성별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남자
51
51
51
51
여자
49
49
4…(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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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대학생편의점이용實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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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reality(실태)
_SLIDE_2_
1.서론
2. 理論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_SLIDE_3_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_SLIDE_4_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future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reality(실태) `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상대하여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目標)를 지니고 조사
_SLIDE_5_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data(資料)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
_SLIDE_1_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reality(실태)
_SLIDE_2_
1.서론
2. 理論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_SLIDE_3_
사과 조
사회과학조사방법론
Apple =
_SLIDE_4_
1. 서론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future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reality(실태) `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상대하여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目標)를 지니고 조사
_SLIDE_5_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data(資料)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구
설문지, 펜
SPSS 통계패키지 이용
빈도분석, 카이스퀘어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분석, 교차분석
_SLIDE_6_
2. 理論적 고찰
♥ 연구내용의 理論적 고찰
선호도 :여러 가지 중에서 특별히 가려서 좋아하는 정도를 말한다. 우리는 어떠한 요인이 소비자들의 선택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