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27 放通大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problem)물(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4:43
본문
Download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hwp
방통대,청소년지도방법론,학년도,학기,물,온,기타,방송통신
Download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hwp( 65 )
설명
160927 放通大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problem)물(온..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problem)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방송통신/기타
순서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youth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課題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理論적으로 정리(arrangement)하고, 이를 바탕으로 youth교육시설의 지도자(youth수련관․원, youth文化(culture) 의 집, youth단체, youth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youth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youth프로그램(program]) 운영자 등의 youth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arrangement)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記述하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
1)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2)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직업윤리
2. youth교육시설의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課題물(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youth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課題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理論적으로 정리(arrangement)하고, 이를 바탕으로 youth교육시설의 지도자(youth수련관-xxxx-xxxx-xxxx-xxxx8;원, youth文化(culture) 의 집, youth단체, youth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youth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youth프로그램(program]) 운영자 등의 youth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youth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arrangement)한 후, …(省略)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청소년지도방법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 160927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청소년지도방법론 학년도 학기 물 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