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화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5:59
본문
Download : 국어화법.hwp
14. 고객의 호칭에 원칙이 있는가?
@정중함을 지나치게 의식하면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오히려 터놓고 부르는 편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1)고객의 거부 강도를 안다.
-피료썽을 눈뜨게 한다.
-이것이 있으면 아이 영어교육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게 정말입니까? 되묻는다.
#자신의 상담화법의 리듬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호칭을 정해 놓자.
1)호칭을 정해 둔다.
-상품 만족도, 관심도를 안다.
3)허물없이 부르는 방법도 효능적
-애기 엄마, 애기 아빠등 툭 터놓…(skip)






설명
국어화법 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질문했다가 거절을 당하는 것이 두렵다는 것은 자신의 화법에 자신이 없어서이다.
Download : 국어화법.hwp( 89 )
국어화법 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반론할 단서를 찾는다.
엘리베이터 화법 : 학부모의 기분을 올리고, 내리고, 올리는 화법
12. 상대를 긴장시키는 질문 방법
@질문의 효용은
-고객의 거부 강도를 안다.
#능숙한 상담교사는 질문을 많이 하는 사람이다.
4)피료썽에 눈뜨게 하라.
5)고객에게 말을 시킨다.
-여성 고객은 대부분 `어머니`로 부르자.
2)정중함에 구애받지 말자.
-어머님, 사모님, 아주머님들의 호칭은 좋지 않다.국어화법 , 국어화법인문사회레포트 ,
국어화법
국어화법
11. <엘리베이터 화법>으로 고객의 감각을 양편으로 자극하자.
@교재에 대한 학부모의 감각은
-구입해서 아이의 영어실력이 올라가면(플러스 측면)
-구입하지 않아서 다른 아이보다 영어를 못하면(마이너스 측면)의 양면이 있다
@양면을 자극하는 엘리베이터 화법을 구사하자.
-이 교재를 구입하면 아이가 영어를 재미있게 배웁니다.
-상담 전화나 방문을 자주 옵니까? 전에 언제쯤 왔었나요?
2)상품의 만족도, 관심도를 알 수 있다
-전에 구입한 교재는 어떠셨어요?
3)반론할 단서를 찾는다.
-고객에게 말을 시킨다.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다.
13. 유도 질문 잘하는 방법
@유도 질문은 학부모에게 말을 시키는 것으로 강요하지 않고 고객 스스로 상품의 피료썽에 눈을 뜨게 하는 효능가 있다
#학부모에게 말을 시켜라. 학부모는 정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