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concept(개념)과 조직,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4:11
본문
Download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개념과 조직, 서비스.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concept(개념)과 조직, 서비스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개념과 조직, 서비스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개념과 조직, 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 개념과 조직 서비스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concept(개념)과 조직, 서비스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관념과 조직, 서비스
목차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Ⅰ. 경영상의 特性(특성)
1. 현관서비스의 관념
2. 현관서비스의 조직
1) 현관서비스지배인
2) 도어서비스
3) 벨서비스
4) 페이징서비스
5) 엘리베이터서비스
6) 컨시어지서비스
7) 수화물서비스
8) 고객관계서비스
3. 현관의 부문별 서비스
1) 도어서비스
2) 벨, 컨시어지서비스
Ⅱ. 프론트오피스
1. 프론트오피스의 관념
2. 프론트오피스의 조직
1) 프론트오피스지배인
2) 예약담당
3) 판매담당
4) 안내담당
5) 우편물담당
6) 야간담당
7) EFL 서비스
3. 기타 프론트오피스 관련 조직
4. 프론트오피스의 부문별 서비스
1) 예약서비스
(1) 예약서비스의 관념과 역할
(2) 예약업무
(3) 예약경로와 예약보증유형
(4) 예약절차
2) 등록 및 체크인 서비스
(1) 등록서비스의 관념과 역할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관념과 조직, 서비스
목차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Ⅰ. 경영상의 特性(특성)
1. 현관서비스의 관념
2. 현관서비스의 조직
1) 현관서비스지배인
2) 도어서비스
3) 벨서비스
4) 페이징서비스
5) 엘리베이터서비스
6) 컨시어지서비스
7) 수화물서비스
8) 고객관계서비스
3. 현관의 부문별 서비스
1) 도어서비스
2) 벨, 컨시어지서비스
Ⅱ. 프론트오피스
1. 프론트오피스의 관념
2. 프론트오피스의 조직
1) 프론트오피스지배인
2) 예약담당
3) 판매담당
4) 안내담당
5) 우편물담당
6) 야간담당
7) EFL 서비스
3. 기타 프론트오피스 관련 조직
4. 프론트오피스의 부문별 서비스
1) 예약서비스
(1) 예약서비스의 관념과 역할
(2) 예약업무
(3) 예약경로와 예약보증유형
(4) 예약절차
2) 등록 및 체크인 서비스
(1) 등록서비스의 관념과 역할
(2) 등록업무
(3) 등록과정
(4) 개별고객등록서비스
(5) 호텔제휴회원등록서비스
(6) EFL 고객등록서비스
(7) VIP 고객등록서비스
(8) 단골고객등록서비스
(9) 무예약방문고객등록서비스
(10) 단체고객등록서비스
(11) 기타서비스
(12) 관련 서비스 업무
(13) 고객불평처리
3) 체크아웃 서비스
4) 회계/야간회계 서비스
(1) 호텔회계의 관념과 역할
(2) 회계업무서비스
* bibliography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1. 경영상의 特性(특성)
1) 현관서비스의 관념
현관서비스는 고객이 호텔에 도착하여 숙박을 마치고 퇴실할 때까지의
과정 동안 현관에서 고객을 맞이하고 현관에서 고객을 환송하는 일을 전반
적으로 담당한다.
현관업무는 일종의 유니폼서비스(Uniformed Service) 부분이라고 하는
데 크게 도어서비스…(drop)
순서
Download : (호텔객실 현관서비스) 호텔 현관서비스와 프론트오피스의 개념과 조직, 서비스.hwp( 12 )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1.gif)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2.gif)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3.gif)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4.gif)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5.gif)
%20%ED%98%B8%ED%85%94%20%ED%98%84%EA%B4%80%EC%84%9C%EB%B9%84%EC%8A%A4%EC%99%80%20%ED%94%84%EB%A1%A0%ED%8A%B8%EC%98%A4%ED%94%BC%EC%8A%A4%EC%9D%98%20%EA%B0%9C%EB%85%90%EA%B3%BC%20%EC%A1%B0%EC%A7%81,%20%EC%84%9C%EB%B9%84%EC%8A%A4_hwp_06.gif)
호텔객실,현관서비스,호텔,현관서비스와,프론트오피스,개념과,조직,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다. 현관서비스는 고객에게 호텔서비스에 대한 첫 인상과 마
지막 인상을 심어주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