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의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6:52본문
Download : 한게임의 마케팅전략.ppt
본 자료는 한게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한게임의 기업분석, 한게임의 환경분석 등을 소개하였으며, 한게임의 STP전략 등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 자료임
- 게임 내용의 다양성 부족
- 타겟을 성인층에 맞춤, 게임의 이미지와 이용자층의 고령화 결과, 시장의 폭 축소
3) 環境analysis
*향후 전술
Ⅲ. 結論
- 인터넷(Internet) 사용자층의 변화에 대처할 능력 부족. 특히 여성(주부) 이용자의 증가
[목 차]
2) 상황analysis
설명
Ⅰ. 서론
한게임 회사소개, 한게임 환경분석, 한게임의 STP전략, 한게임 시장세분화, 한게임 제품포지셔닝
Ⅱ. 본론
3) 제품포지셔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시장세분화
1. 회사소개
[본 문 내 용]
- 인터페이스 어려워 초보자가 게임에 適應(적응)하기가 어려움
1) 기업analysis
0 problem(문제점) analysis
1. 상황analysis
본 資料는 한게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서술한 資料로 한게임의 기업分析(분석), 한게임의 환경分析(분석) 등을 intro 하였으며, 한게임의 STP전략 등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說明)한 資料임
3. marketing 믹스 전술
Download : 한게임의 마케팅전략.ppt( 90 )
순서





2) 표적 시장 결정
3. 한게임의 사업방향
2. STP전술
2. 회사연혁
한게임의 마케팅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