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7:59본문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hwp
9. 결 론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戰略)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eanpole.co.kr www.cii.samsung.co.kr kr.ralphlauren.com www.hazzys.com www.samsungdesign.net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7. 마케팅strategy
www.beanpole.co.kr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2.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기업소개
순서
www.samsungdesign.net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hwp( 12 )
다. 현재 백화점과 대리점 등에서 100여 개에 가까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빈폴은 또 많이 팔리는 만큼 상복 이 많은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또 지난해 봄에는 여성 커리어 고객층을 겨냥해 `빈폴 레이디스`를 독립 출범시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고 하반기 들어 빈폴골프, 빈폴옴므 등을 잇따라 선보였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8. drawback(걸점)과 개선방안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戰略)
[참고data(자료)]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戰略) A+ report
3. 경쟁사分析
빈폴은 7개의 서브브랜드(Sub-Brand)를 거느린 국내 패션시장의 거인으로 우뚝 선 데 힘입어 이제 해외시장으로 눈길을 돌리는 위치에까지 이르렀다.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패션마케팅
5. STP分析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6. 4P分析
kr.ralphlauren.com
www.hazzys.com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戰略)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www.cii.samsung.co.kr
제일모직은 97년 고객의 세계 캐주얼의류 시장이 스포츠 캐주얼로 변하 고 있는 점을 간파해 `빈폴 스포츠`를 출범시켰고 레저 및 스포츠에 연 계한 잡화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등 앞서가는 마케팅을 선보였다.
4. SWOT分析
빈폴은 이 같은 신제품과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5~6 년 안에 중국(中國) Japan 등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세계적 브랜드로 발돋움 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빈폴의 히트비결은 무엇보다도 고품질과 差別화된 디자인을 통한 품질 지상주의에 있다 94년부터는 제품에 대 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노세일(no-sale) 마케팅을 선언해 아직까지 지켜 오고 있는 점이 이를 뒷받침한다. 98년 서울패션인상을 비롯해 99년 한국 능률협회에서 부여하는 히트상품, 2000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브랜드1 위(캐주얼부문) 등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