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담배 브랜드의 성공instanc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32본문
Download : 국내 담배 브랜드의 성공사례 분석.hwp
담배는 제품 特性상 공개적인 marketing 이 불가능하다.
1> 던힐의 marketing 事例(사례)
던힐은 고급 시장을 파고들기 위해 나이트클럽이나 고급 술집을 중심으로 marketing 을 하기 스타트했다. 국내 담배 브랜드에 있어서 독특함을 무기로 하여 시장에서 성공한 레종 브랜드 instance(사례)를 살펴보기로 한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어떤 국가는 TV 광고가 가능한 …(省略)
Download : 국내 담배 브랜드의 성공사례 분석.hwp( 49 )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새로 태어나는 브랜드가 시장에 안착하기 위해서는 다른 브랜드와 뭔가 달라야 한다. 국내 담배 브랜드에 있어서 독특함을 무기로 하여 시장에서 성공한 레종 브랜드 사례를 살펴보기로 한다. TV 광고나 신문광고 등 대중을 상대로 한 marketing 이 불가능하고 담배를 판매하는 점포를 벗어나서는 소비자에게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 제품이다.(이는 국가에 따라 약간 다르다. 90년대 대학가를 중심으로 말보로를 피워가면서 으시대던 사람들. 그때는 왠지 말보로 담배를 피우면 뭔가 다르게 보일거라는 생각을 했었고 주변 사람들도 그런 인식이 어느 정도는 있었다. 그러다가 던힐 이라는 담배가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marketing 을 하게 된다 던힐은 기존에 KT&G가 공고하게 지키고 있는 시장을 진입하기 위해서 일종의 측면 공격을 하게 된다 당시만 해도 국내 담배는 디스를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었으며 고급 담배라 불릴 만한 브랜드가 없었다.국내담배브랜드의성공사례분석완성 , 국내 담배 브랜드의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담배브랜드의성공instance(사례)分析완성
설명
순서
이렇게 외산 담배가 국내에 들어오고 난 이후 외산 담배 점유율은 점점 상승하게 되었다. 던힐은 이에 고급 시장을 파고들기 위해서 특정한 지역이나 특정한 장소를 중심으로 한 marketing 을 펼쳤다.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담배 브랜드의 성공instance(사례) 分析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새로 태어나는 브랜드가 시장에 안착하기 위해서는 다른 브랜드와 뭔가 달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