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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VIP마케팅 특징,장점(長點),strategy分析및 기업들의 VIP마케팅strategy 도입example(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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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2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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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당 가격이 1,200만원에 달하는 주문형 자전거가 국내에서 인기를 끈 이유는 일반적인 자전거의 두 바퀴만으로는 설명(說明)할 수 없는 그 무엇이 있따

(2) VIPmarketing 의 전술
프레스티지 상품은 일반 상품과는 다른 세 가지의 가치를 가진다.
셋째, 품질 면에서의 탁월성이다.
둘째, 자기 과시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생각하기에 따라서 최고급 자전거는 두발로 직접 굴려야 앞으로 가는 단순한 기계가 아니라 특수 소재와 첨단 기계 工學(공학) 의 결정체일 수도 있따
2. VIPmarketing 도입의 necessity

(1) 강남 상권의 파워

강남 상권은 다른 지역에 비해 소비력이 왕성하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VIPmarketing 에 대해
INDEX

1. VIPmarketing 의 특징과 전술
(1) VIPmarketing 특징
(2) VIPmarketing 의 전술

2. VIPmarketing 도입의 necessity

3. VIPmarketing 의 長點과 실행시 주의사항

4. 기업들의 VIPmarketing 도입事例(1) 루이비통 事例
(2) 현대자동차 事例
(3) 현대카드 事例
(4) 리츠칼튼호텔 事例
(5) 롯데호텔 事例
(6) 갤러리아백화점 事例

5. VIPmarketing 의 未來(미래)발전방향 연구
1. VIPmarketing 의 특징과 전술

(1) VIPmarketing 특징
VIPmarketing 은 여러 제품 중에서도 프레스티지(Prestige)를 추구하는 유형의 상품에서 가장 중요하다. 즉 프레스티지 상품은 자신의 부와 지위의 상징이며 일반인들과의 差別화를 통해 자기 만족을 이끈다. 첫째, 희소성의 가치를 가진다. 여기서 프레스티지 상품은 단지 비싸거나, 고급스럽거나, 기능에 있어 최첨단을 자랑하는 정도로는 부족하며 소비자들이 그 이상의 가치(value)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 프레스티지 상품은 일반 상품과는 다른 기술적 우월성을 가지거나 또는 대단히 섬세하고 주의 깊은 생산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고가품은 대부분 강남구와 서초구로 대변되는 강남지역에서 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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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누구나 구입하거나 소비할 수 있다면 그 상품은 더 이상 프레스티지 상품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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