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인터넷(Internet) 온 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1:17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2).hwp
Download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2).hwp( 41 )
[경영,경제]인터넷(Internet) 온 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
경영,경제,인터넷,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인터넷(Internet) 온 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
누리망 online교육기업에 대한 analysis(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necessity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누리망 과 교육
2.2 e-Learning의 관념
2.3 online교육의 관념과 의의
2.4 e-Learning의 역싸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online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전망)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environment(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
누리망 online교육기업에 대한 analysis(분석)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necessity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누리망 과 교육
2.2 e-Learning의 관념
2.3 online교육의 관념과 의의
2.4 e-Learning의 역싸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online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전망)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environment(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3 정답 시장
3.3 국내 e-Learning 시장의 최근 경향
3.3.1 영역파괴
3.3.2 제휴 및 협력
3.3.3 online과 오프라인의 결합
3.3.4 대기업의 진출
3.3.5 정부 및 공공부문의 개화
제 4장 e-Learning의 성공책략
4.1 제휴책략
4.1.1 제휴의 목적과 유형
4.1.2 단계별 제휴 책략
4.1.3 제휴사 선정 기준
4.1.4 아웃소싱 책략
4.2 커뮤니티를 통한 컨텐츠 강화 책략
4.3 우수한 컨텐츠와 정답 확보
4.4 사용자 중심의 교육
4.5 效果적인 marketing 책략
제 5 장 結論(결론)
2. e-Learning 시장의 개요
시스코(CISCO)의 존 쳄버스 회장은 “누리망 사업에서 가장 큰돈을 벌 수 있는 차세대 어플리케이션은 교육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또 어떤 이는 비행기가 운송시장을 바꿔놓았듯이…(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 가상교육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1.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2.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3.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4.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5.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EC%9D%B8%ED%84%B0%EB%84%B7%20%EC%98%A8%EB%9D%BC%EC%9D%B8%EA%B5%90%EC%9C%A1%EA%B8%B0%EC%97%85%5B%EA%B0%80%EC%83%81%EA%B5%90%EC%9C%A1%5D%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2)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