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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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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6 0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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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日本 의 85개 기업들이 program 파트너, 하청업체 또는 공급업체로 보잉의 생산기지 중심으로 자리를 잡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보잉 , 보잉사경영경제레포트 ,

보잉사
다.

보잉사에 대해 소개하고 글로벌경영전략(戰略) 과 아시아에서의 활동 등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보잉의 日本 현지화 strategy을 보면 “하청과 파트너쉽 strategy”을 들 수 있다 우선 보잉은 미스비시 중공업, 후지 중공업, 가와자키 중공업 이 세 회사를 중심으로 비행기 부품을 조달 받고 있지만, 이 대표 하처업체들은 단순히 부품을 제공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디자인 및 테스트 등의 비행기 제작전반에 참여하여 일반적인 관계를 벗어…(drop)







레포트/경영경제

보잉사에 대해 소개하고 글로벌경영전략과 아시아에서의 활동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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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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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기업紹介(소개)

II. 글로벌 경영strategy

III. 아시아에서의 활동

IV 결론 : 시사점과 행후展望(전망)


(2)日本 편
보잉에 있어 日本 은 日本 항공사 상용기 시장에서의 리더이자, 군수물품의 주요 공급자, 항공관련 생산에서의 중요 고객으로서의 오랜 파트너이자 최대 부품조달시장 그리고 지난 이십년간 日本 은 보잉 상용기의 최대 구매자였으며, 앞으로도 990대 정도의 수주를 할 것이라 기대되는 시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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