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클럽(Sayclub) 수익모델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43본문
Download : 세이클럽(Sayclub) 수익모델 분석.ppt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1.gif)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2.gif)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3.gif)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4.gif)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5.gif)
%20%EC%88%98%EC%9D%B5%EB%AA%A8%EB%8D%B8%20%EB%B6%84%EC%84%9D_ppt_06.gif)
❑ example(사례) 동기
❑ 회사 紹介(소개)
▪ 회사 개요
▪ 회사 연혁
❑ 서비스/제품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서비스
▪ 수입원 - 세이클럽 캐릭터
▪ 수입원 - 캐릭터 성과
▪ 수입원 -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 수입원 -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
▪ 수입원 - 게임
▪ 수입원 - 개발상황
▪ 수입원 - 온라인(online) 광고
▪ 사용자 상황
▪ 구매 고객
▪ 경영성과 - 매출 BreakDown
❑ e-business모델 유형
❑ 사업strategy
❑ 지불방식
❑ 성공요인
❑ 문제점(問題點)
❑ 대책
▪ 2004 사업방향
▪ 2004 네오위즈 최근 소식
❑ 회사 개요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포털 SayClub.com 운영.
❖ 세계최초의 프리미엄 캐릭터 수익모델 개발, 국내 모든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벤치마킹 대상
❖ OneClick ➔ 캐릭터 ➔ 웹게임 등으로 이어지는 지속적인 수익 모델 개발.
❖ SayClub 프리미엄 서비스 누적 구매고객 300 만 명 돌파 (2002년 12월말 기준)
❖ 웹게임 시장 성공적인 진입 및 높은 매출 성과 달성
• 사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 (KOSDAQ A42420)
• 사업내용 : 온라인(online)커뮤니티포털: SayClub.com
- 세이클럽 ‘캐릭터’ 서비스
- 웹게임 서비스 ‘세이게임’
- 모바일 세이클럽
인터넷(Internet)자동접속서비스: OneClick
• 설립일 : 1997년 6월
• 자본금 : 38억원
• 종업원수 : 186명 (2002년 12월 기준)
❑ 회사연혁
1997.06 회사 설립 (자본금 1억원)
1997.12 원클릭 인터넷(Internet) 자동접속…(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세이클럽(Sayclub) 수익모델 분석.ppt( 67 )
누리망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수익모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data(자료)입니다.세이클럽 , 세이클럽(Sayclub) 수익모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이클럽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세이클럽(Sayclub) 수익모델 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업소개와 세이클럽의 유료화 컨테츠 내용과 문제점 및 대책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인터넷 채팅사이트 세이클럽의 수익모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기업introduction와 세이클럽의 유료화 컨테츠 내용과 problem(문제점) 및 대책에 관련되어 정리(整理)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