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實態)와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2:05본문
Download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hwp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實態)와 대안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성적만이 절대적 기준이 되는 입시文化(culture) 와 `명령과 복종`의 관계만 바람직한 관계로 강요하는 권위주의 文化(culture) 가 학교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왕따현상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순서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實態)와 대안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입시文化(culture) 와 권위주의文化(culture) 는 학교의 지배적 文化(culture) 이다. 교사와 학생간의 엄격한 위계질서, 폭력과 강제를 통해 교육결과 를 높이려는 교육방법, 획일화된 기준과 이에 대한 순종을 강요하는 학교규율, 승자와 패자를 양분하고 discrimination하는 경쟁적 인간관계 등은 획일주의와 권위주의, 폭력에 대한 순응, 경쟁적 삶의 방식 등을 내면화하도록 가르친다…(생략(省略))
Download :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hwp( 40 )
왕따현상
왕따현상을 통해본 학생인권 실태와 대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