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서비스품질관리,롯데호텔 서비스품질관리,리츠칼튼, 롯데호텔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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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22:4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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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츠칼튼 호텔과 롯데 호텔의 서비스 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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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리츠칼튼호텔 서비스품질관리
-롯데호텔 서비스품질관리
-리츠칼튼, 롯데호텔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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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선정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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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紹介(소개)
1898년 세자르 리츠가 파리에 호텔 리츠를 세움으로써 처음 .
1989년 말콤볼드리지 모델 도입
1992년과 1999년 2회에 걸쳐 호텔업계에서는 최초로 말콤볼드리지상 수상
현재까지도 꾸준히 서비스분야에서 상을 수상하고 있다
_SLIDE_5_ …(생략(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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