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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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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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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 론

2. 본 론
1) 교통부문 지방분권의 추진 내역과 정책혁신 necessity need
2) 정부의 역할 및 기능 재정립
3) 생활권 위주의 광역교통현상 심화
4) 교통시설 운영의 효율성 증대에 대한 necessity need
5) 교통투자예산의 효율적 집행에 대한 요구 증대

3. 결 론


2)정부의 역할 및 기능 재정립
현재 중앙정부에 의하여 주도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교통시설 및 수단의 투자, 운영, 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민간의 역할 분담체계로 전환함으로써 중앙정부의 역할과 기능은 완화하고, 이용자 중심으로 효율성을 증대할 필요가 있따 특히 교통시설 및 수단의 건설과 운영과정에 있어 지방자치단체와 민간의 역할을 활성화 하고, 지방자치단체의 자율적인 정책수립 및 집행기능을 강화하여 지방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교통정책을 추진하여야 한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교통부문 지방분권의 추진 현황과 정책혁신 필요성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교통정책1 , 교통정책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교통정책

교통정책1

교통부문 지방분권의 추진 현황과 정책혁신 필요성(必要性)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죽, 인접지방자체단체들 간에 이해관계 상충과 지방자치단체 재정여건의 상이로 인하여 교통시설의 건설, 운영에 있어 많은 결점이 발생되어 광역적, 국가적 차원에서 이러한 이해관계의 조정이 중요한 정책처리해야할문제가 되고 있따

4…(省略)

교통정책_hwp_01.gif 교통정책_hwp_02.gif 교통정책_hwp_03.gif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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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3)생활권 위주의 광역교통현상 심화
대도시를 중심으로 공간적 생활권 확대에 따른 광역교통현상이 심화되고 있어 인접 지방자치단체들 간에 상화협력과 정책조정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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