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Forever21,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sportal7 | seoulsportal.or.kr report

Forever21,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eoulsport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7

Forever21,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8:19

본문




Download :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Fore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Forever21,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Forever21 Contents 1. Why Forever21 2. 기업分析 3. 소비자 分析을 통한 문제 제시 4. 마케팅 전략(戰略) 의 수정 Chap. 1 Why Forever21 기업연혁 기업선정이유 기업연혁 - 1984년 Fashion 21이란 이름으로 LA에 첫 매장 오픈 - 1989년 미국 유명 쇼핑몰 내에 첫 Forever 21 매장 오픈 - 2001년 첫 Forever XXI라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003년 미남가주에 위치한 Reference 10개 매장 인수 - 2005년 For love 21이라는 첫 악세서리 전문 매장 오픈 - 2006년 남가주 파사디나에 첫 백화점 매장 오픈 - 2008년 한국 명동 매장과 on-line 쇼핑몰 오픈 - 2009년 日本(일본) 하라주쿠 매장과 on-line 쇼핑몰 오픈 - NOW 세계 9개국, 미 42개 주 약 460개 매장 보유 Why Forever21 1. Fast Fashion 경쟁 업체...

Forever21


Contents
1. Why Forever21
2. 기업分析
3. 소비자 分析을 통한 문제 제시
4. 마케팅 전략(戰略) 의 수정
Chap.
1
Why Forever21
기업연혁
기업선정이유
기업연혁
- 1984년 Fashion 21이란 이름으로 LA에 첫 매장 오픈
- 1989년 미국 유명 쇼핑몰 내에 첫 Forever 21 매장 오픈
- 2001년 첫 Forever XXI라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003년 미남가주에 위치한 Reference 10개 매장 인수
- 2005년 For love 21이라는 첫 악세서리 전문 매장 오픈
- 2006년 남가주 파사디나에 첫 백화점 매장 오픈
- 2008년 한국 명동 매장과 on-line 쇼핑몰 오픈
- 2009년 日本(일본) 하라주쿠 매장과 on-line 쇼핑몰 오픈
- NOW 세계 9개국, 미 42개 주 약 460개 매장 보유

Why Forever21
1.
Fast Fashion 경쟁 업체들 속에서 이들의 강점은
저렴한 가격
2.
매일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을 입고한다는 본사의 방침
BUT.
Fast Fashion 업계에서 시장점(長點)유율 미비
낮은 브랜드 인지도
따라서, Forever21이 경쟁력을 키우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과연 어떤 마케팅 전략(戰略) 을 채택하고 있는가?
향후 어떤 마케팅 전략(戰略) 을 취해야 하는가에 대한 방향성 제시
Chap.
2
기업分析
SWOT Analysis
STP Analysis
Marketing Mix
SWOT Analysi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Fast
Fashion
Strength
- 다양한 아이템 판매
- 단기간에 새로운 상품 출시
- 저렴한 가격
강력한 유행성
Weakness
- 품질상의 문제
- 낮은 브랜드 인지도
- 부족한 촉진전략(戰略)
Opportunity
- 시장의 성장 잠재력
- on-line 쇼…(省略)
설명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Forever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Forever2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Forever21,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전체 36,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