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한테 팔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3:59본문
Download : 여자한테 팔아라.hwp
이렇듯 여성 시장은 그 크기와 가능성 면에서 비교할 대상이 없을 정도로 광대하다. 서비스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 시장은 아직까지 가장 큰 미개척 시장으로 남아 있따 물론 경공업 제조업체나 소매업체들은 여성이 사업의 중심이라는 사실을 일찍부터 잘 알고 있었을것이나, 자동차, 금융, 컴퓨터, 가전제품, 주택, 여행업계와 같은 전반적인 시장에서는 최근까지도 여성고객을 거의 무시해왔다. 건강관리에 대한 의사결정 면에서도 여성이 3분의 2 이상인 80퍼센트를 처리한다. 새로운 은행계좌를 선택하는 것도 89퍼센트는 여성이다.[서평]여자한테팔아라 , 여자한테 팔아라경영경제레포트 ,
여자한테 팔아라라는 책을 읽고나서 感想文(감상문) 을 작성하였습니다.,경영경제,레포트
여자한테 팔아라
여자한테 팔아라라는 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가구의 94퍼센트, 휴가 및 여행 관련 상품의 92퍼센트, 주택의 91퍼센트, 가전제품의 51퍼센트, 자동차의 60퍼센트를 여성이 구매하며, 구매 전 의사결정 과정에서는 무려 90퍼센트의 effect력을 행사한다.
[서평]여자한테팔아라
오늘날 전체 소비재의 83퍼센트를 여성이 구매한다. 위의 산업 분야 대부분에서 여성이 전체 고객의 40~60%를 차지하는데도, 그들이 내보내는 광고는 철저히 남성을 소구 대상으로 삼고 있따 저자는 여성 시장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여성과 남성의 차이를 인정하고, 여성만의 특질을 …(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여자한테 팔아라.hwp( 3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