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영어교수법-학습자책략 중 상위인지책략8가지 중 두가지 definition 와 실제 활용의 예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영어교수법-학습자책략 중 상위인지책략8가지 중 두가지 definition 와 실제 활용의 예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어교수법-학습자책략 중 상위인지책략8가지 중 두가지 definition 와 실제 활용의 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9:04

본문




Download : 영어교수법과제.hwp




중략~


영어교수법과제-3742_01.gif 영어교수법과제-3742_02_.gif 영어교수법과제-3742_03_.gif 영어교수법과제-3742_04_.gif list_blank_.png

잘 작성했다고 자부합니다.중략~



방송대 영문학과



설명
학습자 전략 중 상위인지 전략(Meta-cognitive Strategies)과 관련하여, 상위인지 전략 8가지 가운데 두 가지를 선택하여 정의를 내린 후, 그 두 가지 요소를 학습에서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자신의 직접적인 경험과 실제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잘 작성했다고 자부합니다. 중략~


Ⅰ.서 론
Ⅱ.본 론


학습자 책략 중 상위인지 책략(Meta-cognitive Strategies)과 관련하여, 상위인지 책략 8가지 가운데 두 가지를 선택하여 definition 를 내린 후, 그 두 가지 요소를 학습에서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자신의 직접적인 경험과 실제적인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시오.
학습자 전략 중 상위인지 전략(Meta-cognitive Strategies)이란 학습과정에 대한 학습자 자신의 통제와 관련된 전략으로서 학습이 일어나기 전의 사전 계획, 학습이 일어나는 동안의 자기 점검, 학습이 일어난 후의 평가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즉, 주체적인 학습 전략이면서 자기주도 형 학습전략이다. 맘에 드실 겁니다


1) 자기관리란?
다. 맘에 드실 겁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학습자의 상위인지전략 중 Self-management(자기관리전략)
1.학습자의 상위인지전략

Download : 영어교수법과제.hwp( 73 )



1단계 : 학습자의 마음가짐 - 目標(목표)의식과 자부심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학습을 하려는 마 음을 갖는 것이다. 학습을 하기 전 학습을 통해 얻는 것과 效果를 생각하여 포괄적인 학습 environment(환경) 을 조성하는 것이다. 어떤 공부라도 의존적으로 하는 것은 불필요하고 무의미하다. 의 존적인 공부는 한계를 드러내기 마련이다. 스스로 공부하려는 마음가짐의 정립이 중요하다.
순서

영어교수법-학습자책략 중 상위인지책략8가지 중 두가지 definition 와 실제 활용의 예

- 效果가 좋은 학습을 스스로 조성하여 가는 것이다.중략~

1) Advance organigers : 앞으로 교실에서 이루어질 학습활동을 미리 예측하여 수업 전 미리 주 요용어와 원리 또는 개관을 미리 익혀 전체적인 학습의 원칙 및 포괄적인 학습의 계획을 세우 는 사전조직자의 단계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