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1:12
본문
Download :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ppt
자기 표현과 정보 공유의 공동체
현실 공간의 대안적 수단
또래 집단형으로의 변화
N 세대 심리와 의식 특성(特性)
N세대 특징과 마켓팅 전략: 사이버 공간과 아바타의 심리
사이버 성격의 형성
[마케팅]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N세대 특징과 마켓팅 전략(戰略) : 사이버 공간과 아바타의 심리
사이버 현실의 등장과 정체성의 변화
고정적인 역할에서 가변적인 역할로
디지털 환경 속의 인간행동
디지털 환경의 속성과 심리
개인에서 공동체적 속성으로
소비 공동체의 등장
개인의 정체성의 다양화
순서
단일적인 모습에서 다양한 내용으로
자기 표현 방식의 변화
사이버 공간 속의 Self 의 변화
자기 표현의 욕구
가상 공동체의 형성: 사이버 공간의 커뮤니티
설명
자기 노출의 심리
인정감과 소속의 갈등
사이버 공간의 심리와 인간관계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7571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Marketing,Report%5DN%EC%84%B8%EB%8C%80%EC%9D%98%ED%8A%B9%EC%A7%95%EA%B3%B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7571_01.gif)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7571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Marketing,Report%5DN%EC%84%B8%EB%8C%80%EC%9D%98%ED%8A%B9%EC%A7%95%EA%B3%B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7571_02_.gif)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7571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Marketing,Report%5DN%EC%84%B8%EB%8C%80%EC%9D%98%ED%8A%B9%EC%A7%95%EA%B3%B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7571_03_.gif)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7571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Marketing,Report%5DN%EC%84%B8%EB%8C%80%EC%9D%98%ED%8A%B9%EC%A7%95%EA%B3%B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7571_04_.gif)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7571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Marketing,Report%5DN%EC%84%B8%EB%8C%80%EC%9D%98%ED%8A%B9%EC%A7%95%EA%B3%BC%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7571_05_.gif)
아바타, 심리, 마케팅, 가상공동체
Download : [Marketing,Report]N세대의특징과마케팅전략.ppt( 45 )
사이버 공간의 가장 무도회
사이버 공간의 의사소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