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신제품 기획 및 戰略개발에 대한 총집합 資料!!2011년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신제품 기획 및 戰略개발에 대한 총집합 資料!!2011년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제품 기획 및 戰略개발에 대한 총집합 資料!!2011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9:35

본문




Download :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ppt




순서
16.욕구분석의 예 - 녹차시장
신제품기획및 개발戰略 관련 資料 입니다. 1.신제품 개발의 정의 2.신제품 개발의 중요성 3.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의 영향 4. 신제품 개발은 어떻게? 5.신제품의 분류 6.신제품개발 성공요소 및 체크 포인트 7.신제품 특성과 수용도 관계 8.신제품 개발의 착안점 9.※※※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 10.환경분석 11.시장환경분석 12.고객욕구분석 13.SWOT의 분석요소와 진행방법 14.다양한 SWOT 분석 방법 15.SWOT분석의 전략적 시사점 16.욕구분석의 예 - 녹차시장 17.신제품 컨셉 개발 소비자 Needs의 심층구조 Benefit(편익) 등등... 아주많은 자료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Category Extension Line Extension 징검다리식 브랜드 확장 상향적 브랜드 확장 / 하향적 브랜드 확장 독 창 성 : 성능 / 포장/ 디자인 브랜드 등 참 신 성 : 상품아이디어/포장/디자인/광고 등 매 력 성 : 브랜드/디자인/색상/광고 등 호감도 차 별 성 : 성능/ 품질/ 디자인/ A/S / 광고 등 가격 경쟁력 : 가격적정성 / 사용편리성 / 내구성 등 품질비 가격 적 시 성 : 상품 출시의 적절한 타이밍 가치 창조성 : 부가적 가치 / 사용가치 / 사용자 취향 적합성 신 뢰 성 : 성능 / 품질 / 이미지
3.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의 영향
독 창 성 : 성능 / 포장/ 디자인 브랜드 등
15.SWOT분석의 전략(戰略) 적 시사점
7.신제품 特性과 수용도 관계
17.신제품 컨셉 개발
만족도가 매우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10.environment분석
Benefit(편익)
소비자 Needs의 심층구조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3381_01.gif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3381_02_.gif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3381_03_.gif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3381_04_.gif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3381_05_.gif
1.신제품 개발의 定義(정의)

6.신제품개발 성공요소 및 체크 포인트


5.신제품의 분류
등등... 아주많은 data(자료)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2.신제품 개발의 중요성
12.고객욕구분석


매 력 성 : 브랜드/디자인/색상/광고 등 호감도
적 시 성 : 상품 출시의 적절한 타이밍
상향적 브랜드 확장 / 하향적 브랜드 확장

참 신 성 : 상품아이디어/포장/디자인/광고 등

Download : 신제품_기획_및_전략개발2010.ppt( 23 )


8.신제품 개발의 착안점
신제품, tlstkdvna, 신제품 개발 ,신제품 개발의 정의,신제품 개발의 중요성


사용자 취향 적합성

내구성 등 품질비 가격
신제품기획및 개발전략 관련 자료 입니다. 내용요약 다양하고 짜임새있게 잘꾸며진 포토폴리오입니다. 내용의 질이 높으며 성의있고 구성있기 잘짜여진 것으로 구매후 만족도가 매우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 경쟁력 : 가격적정성 / 사용편리성 /
13.SWOT의 analysis(분석) 요소와 진행방법
등등... 아주많은 資料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Category Extension
Line Extension
16.욕구analysis(분석) 의 예 - 녹차시장
5.신제품의 분류
내용요약 다양하고 짜임새있게 잘꾸며진 포토폴리오입니다.
10.環境(환경)analysis(분석)
Benefit(편익)
신제품 기획 및 戰略개발에 대한 총집합 資料!!2011년
1.신제품 개발의 정이

9.※※※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프로세스 ※※※

7.신제품 特性(특성)과 수용도 관계

징검다리식 브랜드 확장
14.다양한 SWOT analysis(분석) 방법
2.신제품 개발의 중요성
11.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9.※※※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 戰略 수립 프로세스 ※※※
설명
12.고객욕구analysis(분석)
차 별 성 : 성능/ 품질/ 디자인/ A/S / 광고 등
4. 신제품 개발은 어떻게?

15.SWOTanalysis(분석) 의 戰略적 시사점
내용의 질이 높으며 성의있고 구성있기 잘짜여진 것으로 구매후

4. 신제품 개발은 어떻게?
17.신제품 컨셉 개발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11.시장environment분석
가치 창조성 : 부가적 가치 / 사용가치 /
13.SWOT의 분석요소와 진행방법
6.신제품개발 성공요소 및 체크 포인트
14.다양한 SWOT 분석 방법
8.신제품 개발의 착안점
신 뢰 성 : 성능 / 품질 / 이미지
3.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의 影響
소비자 Needs의 심층구조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