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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 친환경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marketing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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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0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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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970년 3월 30일에 설립되었으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文化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 한다`는 것을 기본사명으로 삼고 있따 지난 2001년 매출액 6,733억 원, 순이익 653억 원을 기록하였고 안양, 김천, 대전에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전국 주요도시에 물류센터와 영업지사망을 운영하고 있따 종업원 수는 1,500여명, 생산 품목은 150여 개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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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


국내 최초로 생리대, 미용티슈, 아기기저귀 등을 introduction하였으며, 현재 화장실용 화장지 `크리넥스 바스룸 티슈`, 미용티슈 `크리넥스`, 생리대 `화이트`, 아기기저귀 `하기스골드` 등의 주요 제품들은 뛰어난 품질로 해당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따 또 1970년대 중반부터 아시아 각국에 기저귀, 생리대 등의 제품과 주요 원부자재, 제지 플랜트 등의 수출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한국의 제지기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해 왔다.



목차

설명
[마케팅] 친환경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
1.기업introduction

국내 사례 < 유한킴벌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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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슈 analysis(분석) < 유한킴벌리 : 신제품 개발, 홀 푸드 마켓 : 戰略적 제휴 >



2. 왜 고성장인가?
[marketing ] 친환경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marketing 사례(instance)
순서


[마케팅] 친環境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
[marketing ] 친환경소비(로하스) 트렌드를 활용한 marketing 사례(instance)
해외 사례 < 홀 푸드 마켓 >

국내 사례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는 화장지, 미용티슈, 아기기저귀, 생리대 등을 생산, 공급하는 전문 생활용품 업체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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