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TQM 및 다구치의 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1:55
본문
Download : 품질경영(TQM 및 다구치의 이론).hwp
품질경영(TQM 및 다구치의 이론)
순서
Download : 품질경영(TQM 및 다구치의 이론).hwp( 54 )
품질경영TQM및다구치의이론 , 품질경영(TQM 및 다구치의 이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제품의 품질과 고객조건이 재현장치.(조정불가능, 조정가능변수)
고객조건 재현 장치와 고객조건 재현 기대를 잘 고안하여 미리 제품 설계단계에서부터 사용하여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다
서비스품질과 고객조건 재현장치.(조정불가능, 조정가능변수)
서비스도 제품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고객 사용조건의 變化(변화)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저하시키지 않아야 좋은 품질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1. TQM에서 말하는 품질
우선 TQM은 전사적 품질경영 또는 종합적 품질경영으로 번역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뿐만 아니라, 경영과 업무, 직장환경, 조직 구성원의 자질까지도 품질concept(개념)에 넣어 관리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drop)
레포트/경영경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품질경영TQM및다구치의이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