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Nikon의 미디어 믹스- 1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Nikon의 미디어 믹스- 1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ikon의 미디어 믹스-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8:01

본문




Download : Nikon의 미디어 믹스- 1.pptx




_SLIDE_1_


Nikon의 미디어 믹스
_SLIDE_2_


Content
제품상황
미디어 믹스관점
광고목표(goal)
소비자 관점
미디어 믹스 present condition
_SLIDE_3_

제품상황

1. 세계 시장상황

_SLIDE_4_

제품상황

2. 국내 시장상황
디지털 카메라 시장
%
Samsung
30
Canon
20
Sony
15
콤팩트 카메라 시장
%
Samsung
35
Sony
16
Canon
15
DSLR 시장
%
Canon
46
Nikon
34
Sony
12

_SLIDE_5_

제품상황

3. Market Trend

_SLIDE_6_

제품상황

4. Mirror-less Camera 동향

도입기
_SLIDE_7_

제품상황

5. 戰略

목표(goal)
DSLR카메라를 포함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내 1등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 30% 목표(goal)

타겟
기존 남성 고객 + 20~30대 여성
戰略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marketing
→ 젊은 사용자들 집중 공략
프로야구단 두산베이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

_SLIDE_8_

미디어 믹스 관점
“누구나 쉽게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는 것”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 일상성·친근함·대세감
YG사단의 젊고 발랄한 이미지를 차용하여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과 advantage(장점) 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한 크리에이티브를 제작
광고목표(goal) 관점
펜네임 - ‘산다라의쿨픽스’, ‘지용의DSLR’

_SLIDE_9_

미디어 믹스 관점
광고목표(goal) 관점
_SLIDE_10_

미디어 믹스 관점
소비자 관점
_SLIDE_11_

미디어 믹스 관점
표적시장의 매체 접촉도


_SLIDE_12_

미디어 믹스 관점
단위 : (%)
모든응답자 6,000명


_SLIDE_13_

미디어 믹스 관점
단위 : (명)

_…(투비컨티뉴드 )
Nikon의 미디어 믹스- 1 , Nikon의 미디어 믹스- 1기타레포트 , Nikon 미디어 믹스


레포트/기타









Nikon,미디어,믹스,기타,레포트
설명
Nikon의 미디어 믹스- 1


Download : Nikon의 미디어 믹스- 1.pptx( 32 )




Nikon의 미디어 믹스- 1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1.gif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2.gif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3.gif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4.gif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5.gif Nikon의%20미디어%20믹스-%201_pptx_06.gif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