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문화)행정인력 전文化(문화)와 재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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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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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인력의 관념이 다의적으로 해석되듯이 文化인력중 文化행정인력은 공공文化시설과 기관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한정한다면 文化행정인력은 文化의 촉매자이자 공급자로 보아야 할 것이며 특히 文化정책을 입안하고 …(drop)
文化(문화)행정인력 전文化(문화)와 재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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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문화)행정인력 및 文化(문화)관련 교육프로그램(program]) 내역과 재교육 방법에 대하여 설명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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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행정인력 및 문화관련 교육프로그램 현황과 재교육 방안에 대하여 설명한 글입니다.
2004년 政府(정부)에서는 지역文化활성화대책과 새로운 예술정책을 발표하고 文化인력양성과 관련된 중장기정책을 내놓고 있어 지금까지 文化인력양성을 중요하게 다루지 않았으나 늦게나마 정책적, 제도적접근을 한다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라 할 수 있다아
文化는 다의적관념을 가지고 있으나 순수文化예술과 대중文化, 文化재, 文化산업 등으로 한정하여 볼 필요성(必要性)이 있다아 文化를 중심변수로 본다면 광의의 文化인력은 文化공급자와 수요자, 그리고 매개자와 촉매자를 포함한다고 볼 수 있으며 협의의 文化인력은 文化를 창작, 창조 등 생산, 유통 시키는 文化예술단체 등 文化공급자와 文化매개자, 촉매자로 볼 수 있을 것이다.up문화행정인력전문화와재교육방안 , 문화행정인력 전문화와 재교육 방안법학행정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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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들어가는 말
Ⅱ. 대구시 文化행정인력과 교육호로그램 실태 및 결점
1. 文化행정인력 및 文化관련 교육호로그램 실태
2. 결점
Ⅲ. 文化행정인력 전文化 및 재교육 대안
1. 단기적 대안
2. 장기적 대안
Ⅴ. 맺음말
Ⅰ. 들어가는 말
지식정보시대와 文化의 세기를 맞아 文化가 정치, 경제, 교육, 복지 등 사회 제분야에 있어서 나날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아 특히 文化의 창조성과 창의성이 생산성향상의 중요 요소이며 文化가 삶의 질을 높이는데 필수불가결한 역할을 하기 때문일 것이다.
레포트/법학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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