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쇼핑몰 인터넷(Internet)마케팅 기획서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쇼핑몰 인터넷(Internet)마케팅 기획서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쇼핑몰 인터넷(Internet)마케팅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8:59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2].ppt






Download : 인터넷마케팅[2].ppt( 94 )



쇼핑몰 인터넷(Internet)마케팅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
목 표

기존 사이트들보다 좀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1년 내내 365일을 서로 기념하는 소중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로서 발전해 나가는 것이 目標(목표)이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온라인쇼핑몰,마케팅,쇼핑몰,인터넷마케팅,b2c,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보고서입니다.

외부환경analysis
젊은 층의 누리망 사용률 매우 높음
점차 넓은 연령과 지역으로 확대되었음
누리망 을 이용한 접근성 높아짐
시장 구조상 기존의 ‘커플’을 대표할 만한 사이트가 아직 없으므로 경쟁률 비교적 낮음

위협
필수품은 아니므로 경제 상황의 영향을 받음
기회
젊은 층의 누리망 사용률 매우 높음
커플 사이트를 대표할 경쟁사 아직 없음
유행을 타지 않음
강점
개발할 수 있는 상품이 다양함
상품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접속의 유도가 가능
SWOT analysis
약점
서비스 제공을 위한 비용
웹사이트의 지속적인 관리
홍보 및 활성화의 노력이 필요함
주요 고객층
‘커플’이면 누구나

주로 10-30대의 젊은 층과 신혼 부부
누가
각종 기념일, 특별한 날 커플을 위한 선물
개성 있고 하나뿐인 상품을 찾게됨
왜?
고객 기념일, 생일 알…(skip)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쇼핑몰 인터넷마케팅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쇼핑몰 인터넷마케팅 b2c


많은도움될겁니다^-^

1.소 개

2.목 표

3.SWOT analysis

4.외부환경 analysis

5.주요 고객층

6.누리망 marketing 조사, 目標(목표)

7.경쟁사 analysis

8.소비자 행동 analysis

9.marketing 戰略 (STP)

10.커미트먼트 관리

11.콜레브레인션 관리

12.콘텐츠웨어 관리

13.커뮤니케이션관리


쇼핑몰 누리망 marketing
Index
소 개
1
목 표
2
SWOT analysis
3
외부환경 analysis
4
Index
주요 고객층
5
누리망 marketing 조사, 目標(목표)
6
경쟁사 analysis
7
소비자 행동 analysis
8
Index
marketing 戰略 (STP)
9
커미트먼트 관리
10
콜레브레인션 관리
11
콘텐츠웨어 관리
12
커뮤니케이션관리
13
소 개

커플들을 겨냥한 상품은 유행을 타지 않고, 1년 내내 일어나는 公式 적인 이벤트를 겸한, 커플들만의 기념일, 데이트 장소 등 여러 가지 방면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수 있따
소 개

커플 쇼핑몰이라고 하면 단순히 커플링이나 커플티등 단순한 선물만을 생각하기 쉬우나, 우리 기업에서는 커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인터넷마케팅[2]_ppt_01.gif 인터넷마케팅[2]_ppt_02.gif 인터넷마케팅[2]_ppt_03.gif 인터넷마케팅[2]_ppt_04.gif 인터넷마케팅[2]_ppt_05.gif 인터넷마케팅[2]_ppt_06.gif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