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책략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책략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1:22

본문




Download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hwp




또한 캡틴 요금제는 월 기본료 19,000에 음성통화 90분과 무선인터넷(Internet) 40분을 쓸 수 있는 `캡틴1`과 월 기본료 25,000원에 음성통화 120분과 무선인터넷(Internet) 40분이 제공되는 `캡틴2` 2가지가 있따 만 20세 미만 미성년자만 가입할 수 있으며 무료통화시간을 넘게되면 착신만 가능하고 단문메시지 월 100건, 4개 정도 멜로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따
이처럼 이동전화업체들의 10대 시장쟁탈전은 이동전화 시장이 포화상태가 심화됨에 따라 10대의 취향에 맞는 서비스의 개발과 함께 부가서비스 제공의 형태로 나타날 것이다.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책략
,경영경제,레포트

5) LG텔레콤의 예스
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만 내도록 한 것이다.

화장품업계
화장품업계에서도 10대만을 위한 주니어 화장품을 개발하여 적극적인 marketing 을 전개하고 있따 대표적인 10대 겨냥 화장품은 한국 존슨앤존슨의 `클린&클리어ꡑ, 애경의 `에이솔루션ꡑ, 보령메디앙스의 `지…(drop)




5) LG텔레콤의 예스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hwp( 19 )


순서


5) LG텔레콤의 예스
10대를%20대상으로%20하는%20마케팅전략_hwp_01.gif 10대를%20대상으로%20하는%20마케팅전략_hwp_02.gif 10대를%20대상으로%20하는%20마케팅전략_hwp_03.gif 10대를%20대상으로%20하는%20마케팅전략_hwp_04.gif 10대를%20대상으로%20하는%20마케팅전략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예스는 이동전화요금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입비와 기본요금, 전화세 등을 내지 않고 실제 사용한 통화건수에 따라 통화료...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