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대한flight(항공)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대한flight(항공)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5:0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doc





Download : 대한항공.doc( 85 )


설명


대한flight(항공)
순서


대한flight(항공)

대한항공_doc_01.gif 대한항공_doc_02.gif 대한항공_doc_03.gif 대한항공_doc_04.gif 대한항공_doc_05.gif 대한항공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본론
1. 회사紹介(소개)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자사 analysis
1) 기업analysis
2) 시장 지식 관리
3) 서비스 개발 관리
4) 공급망 및 파트너 관리 과정
5) 고객관계관리 과정

4. 경쟁사 analysis
5. 내부고객 정량analysis
6. problem(문제점)과 해결방안(方案)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대한航空이 제공하는 `맞춤정보`
이처럼 다양한 marketing 수단이 도입되는 가운데, 누리망 marketing 을 펼치고 있는 航空사들은 유명 사이트를 통한 배너(Banner) 광고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며, 사이트 인지도를 높이고, 경매•역경매 등과 같은 새로운 marketing 기법을 도입하며, 회원의 로열티(Loyalty) 제고를 위해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등 많은 방법을 이용하고 있다 대한航空의 경우 `Naver`의 `MyBiz`사이트를 통해 5차에 걸쳐 경매를 시행, 점차 그 효율를 높여 가고 있으며 홈페이지 상에서 회원제 도입을 통하여 등록된 회원정보를 이용,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정보를 `My Page`에서 보여주고 예약에서도 회원을 인식해 간단한 여정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예약되는 절차를 실현했다. 이와 함께 航空사간의, 또는 타 업체와의 공동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네임의 가치를 제고하고 네티즌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on-line 상에서 많은 제휴와 합병이 이뤄지고 있다
대한航空은 역시 `Naver` 사이트에서 7개 회사간 제휴를 통해 공동의…(생략(省略))







다. 대한항공 , 대한항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flight(항공)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