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7 02:07

본문




Download :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_2037972.hwp




누가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37972_hwp_01.gif 누가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37972_hwp_02.gif 누가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37972_hwp_03.gif




레포트/의약보건
생쥐와 꼬마인간은 모든 것이 달랐지만 공통점은 서로 매일 아침 맛있는 치즈를 찾기위해 미로속을 뛰어간다는 사실.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순서
설명

두 생쥐와 꼬마인간들이 미로속에 치즈를 찾아다닌다. 햄과 허는 오랜시간이 흐른뒤 이들의 자신감이 오만함으로 변하기 스타트,주위 環境은 시시각각으로 변하고있는데 두 꼬마는…(省略)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







,의약보건,레포트
다. 두 꼬마인간 햄과 허는 다른방법으로 과거의 경험과 능력을 발휘, 결국 방법은 달랐지만 각자 좋아하는 치즈 창고 C를찾았다. 생쥐와 꼬마인간은 모든 것이 달랐지만 공통점은 서로 매일 아침 맛있는 치즈를 찾기위해 미로속을 뛰어간다는 사실.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의약보건레포트 ,

Download : 누가내 치즈를 옮겼을까_2037972.hwp( 97 )



두 생쥐와 꼬마인간들이 미로속에 치즈를 찾아다닌다.
생쥐와 꼬마인간은 모든 것이 달랐지만 공통점은 서로 매일 아침 맛있는 치즈를 찾기위해 미로속을 뛰어간다는 사실.
스니프가 발달된 후각을 사용해서 치즈가 있는 방향을 찾으면 스커리는 앞장서 달리며 길을 잃기도하고 방향을 잘못잡기도 하고 벽에 부딪히기도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치즈는 사라진다
생쥐들은 본능적으로, 언젠가 결국 이런일이 일어날 것을 예측하고 새로운 치즈창고를 찾아다닌다.



두 생쥐와 꼬마인간들이 미로속에 치즈를 찾아다닌다.
치즈가 없어진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굶주림과 스트레스로 마음이 약해져갔고,좌절과 분노를 서로에게 돌리며 상황은 악화 되어갔다.
하지만 꼬마인간들은 순간의 안락한 생활에 빠져 치즈가 변화는걸 알아차리지 못했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